웨딩홀-브랜드리뷰

찍는 것마다 건진다~ 웨딩홀 공간별 본식스냅TIP

조회수299 스크랩0

  

찍는 것마다 건진다~ 웨딩홀 공간별 본식스냅TIP

 
정신 없는 예식 당일! 이 날에도 어김 없이 촬영은 진행되는데요~ 찰나의 순간이 모두 기록되는 본식스냅을 어떻게 하면 예쁘게 연출할 수 있을지! 웨딩홀 각 공간별 본식스냅 잘 나오는 꿀팁에 대해 보테가마지오와 함께 알아봐요~! 렛츠기릿~!
 

  

1-1-1.jpg 1-1-2.jpg

  with 보테가마지오

  

#신부대기실

하객들로 붐비기 전, 신부대기실에선 신부의 독사진으로 촬영이 시작되는데요~ 아무래도 혼자 있기 때문에 많이 어색할 거예요:) 그럴 땐 예쁜 부케를 활용해 자연스러운 연출을 유도해 보세요! 부케로 입을 가려 수줍은 듯한 표정, 두 손으로 부케를 꼭 잡은 환한 미소를 띄운 신부의 모습 등 혼자 있어도 빈틈없는 완벽한 사진을 완성할 수 있어요! 지인들과 함께하는 사진에서는 서로 웃으며 이야기하는 모습으로 자연스러움을 한껏 뽐내주세요~!

  

  

2.jpg

  with 보테가마지오

  

#홀내부

본식은 긴장도 되고 바쁘게 진행되는 만큼 신랑신부가 신경쓰기 어려운 부분인데요~ 그래도 한 번뿐인 사진! 놓칠 순 없잖아요~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가벼운 미소 정도만 띄어줘도 만사ok~ 특히 주례와 축가가 진행될 때, 어색해 하는 분들 많은데 이때 입꼬리를 살짝 올려준다면 인생샷 완성이랍니다!ㅎㅎ 또한, 버진로드를 걸을 때 정면만 응시하기보단 하객들과 아이컨택하며 미소 짓는 것도 좋아요:)

  

  

3.jpg

  with 보테가마지오

  

본식의 경우 정해진 식순에 따라 이동을 하게 되는데요~ 이 때, 고개를 숙이지 않는 것이 포인트! 홀에는 곳곳에 조명이 설치되어 항상 신랑신부를 비추고 있기 때문에 고개를 숙일 경우 어두운 분위기가 연출될 수 있어요~ 물론, 사진상에도 예쁘게 나오지 않습니다:)

  

  

4.jpg

  with 보테가마지오

  

#폐백실

폐백 절차 중 하나인 대추와 밤을 받을 때 기쁜 마음을 한~껏 표현하며 활짝 웃어주는 것이 좋아요~ 반대로 절을 할 땐 어른에 대한 공경의 표시로 적당히 무표정으로 임해주는 것이 포인트! 포토그래퍼분들이 타이밍을 잡기 위해 포즈를 요구할 땐 카메라를 너무 의식하지 않고 침착하고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해주세요~!

  


  

  

지금까지 웨딩홀 각 공간별 인생 본식스냅을 건지는 TIP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정신 없고 긴장되는 본식날인만큼 위의 팁을 숙지한다면 인생샷에 한걸음 더 다가갈수 있답니다!ㅎㅎ 잊지말고 꼭 예쁜 스냅사진 남기길 바라요~!!

  

  

  

* 아이브랜드플러스의 모든 컨텐츠는 해당 업체들의 요청에 따라 등록을 허가받은 컨텐츠입니다. * 컨텐츠의 수정/삭제를 원하실경우 [컨텐츠 수정요청]을 클릭 후, 수정을 원하시는 게시물의 제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인기 컨텐츠

인기 브랜드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