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메이크업-브랜드리뷰

최강조합 신부헤어&드레스로 비주얼 파티 고고!

조회수146 스크랩0

  

최강조합 신부헤어&드레스로 비주얼 파티 고고!

 
드레스만 예쁘면 끝? 절대 아니죠~ 당연히 헤어의 힘을 무시할 수 없답니다. 드레스마다 풍기는 분위기가 각각 다르잖아요. 그리고 드레스마다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매치해 주면 신부가 원하는 분위기를 한층 더 무르익도록 만들 수 있어요. 그럼 지금부터 살롱드뮤사이, 오블리쥬&파인트리, 크로체나인, 보보리스네트웍과 함께 헤어x드레스 조합에 대해 알아보러 고고할까용~?
 

  

1-1.jpg 1-2.jpg

  with 살롱드뮤사이

  

로우번X라운드넥

아래로 낮게 동그란 모양으로 묶은 로우번 헤어는 단아하고 차분한 인상을 선사하는 머리로 혼주님들도 많이 좋아하는 스타일링인데요. 보통 화려함 보다 심플함을 추구하는 신부님들께서 많이 선호하는 스타일이에요. 성숙한 여성미를 뽐내는 로우번 헤어에는 단정한 라운드 넥이 제격! 라운드 넥은 딱히 헤어 스타일의 호불호를 가리진 않지만 라운드 넥이 주는 노멀함과 로우번의 차분함이 만나면 극강의 숙녀미를 드러낼 수 있답니다:)

  

  

2.jpg

  with 오블리쥬&파인트리

  

롱헤어X튜브톱

쇄골, 어깨, 팔라인 어느 하나 빼놓지 않고 모두 노출시킨 튜브톱 드레스는 신부님의 관능적인 가슴 라인을 강조하지만 과하지 않은 노출이 돋보이는 드레스인데요. 단발과도 좋은 케미를 보이지만 롱 헤어와도 美친 조합을 보여주고 있어요~ 특히 롱 헤어는 튜브톱 드레스를 입고 싶지만 겨드랑이 부분이 신경 쓰이는 분들께서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롱 헤어에 중간 컬을 넣어주면 우아함이 up, 얇은 컬을 넣어주면 러블리함이 up돼요>_<

  

  

 
3.jpg
 

  with 크로체나인

  

올림머리X하이넥

네크라인이 목 위로 올라온 하이넥 드레스엔 머리를 풀게 되면 다소 답답해 보일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하이넥 드레스엔 올림머리가 진리인데요:) 발랄한 업두 헤어 스타일은 노출을 최소화한 하이넥에 귀여움과 싱그러움을 가득 불어 넣어 풋사과 같은 신부님을 만들어 준답니다. 이 외에도 하이 포니테일은 세련된 도시녀의 느낌까지 더해주니 하이넥엔 아묻따 올림머리 인정? 인정~

  

  

4.jpg

   with 보보리스네트웍

  

단발머리X오프숄더

팔의 윗부분만 살짝 감춘 오프숄더 드레스는 페미닌의 상징인 깊은 쇄골의 매력을 여과 없이 드러내 가냘프고 여리여리한 느낌을 선사해 주는 드레스인데요. 여기에 도도함 가득~ 단발머리 스타일링을 매치하면 young한 느낌과 함께 지적인 느낌까지 갖출 수 있어요. 웨이브가 없는 생머리부터 끝에만 컬을 넣은 C컬 or S컬 등등 모든 단발과 최강의 호흡을 자랑하는 오프숄더와의 조합으로 수백 가지의 매력을 뽐내 보세요.

  

  

  

지금까지 어떤 헤어가 어떤 드레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드레스가 날개라면 헤어는 날개를 움직이는 원동력인 만큼 드레스에 맞는 헤어로 스타일링하여 그 날 가장 빛나는 신부가 되어 주세요!

  

  

  

* 아이브랜드플러스의 모든 컨텐츠는 해당 업체들의 요청에 따라 등록을 허가받은 컨텐츠입니다. * 컨텐츠의 수정/삭제를 원하실경우 [컨텐츠 수정요청]을 클릭 후, 수정을 원하시는 게시물의 제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인기 컨텐츠

인기 브랜드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