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메이크업-브랜드리뷰

신부화장의 숨겨진 비밀 대공개! 알찬 Q&A 타임~

조회수4,371 스크랩0

  

신부화장의 숨겨진 비밀 대공개! 알찬 Q&A 타임~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인 결혼식에서 신부가 무엇보다도 중요하게 신경 써야하는 부분은 웨딩메이크업이 아닐까 싶어요~! ‘성형메이크업’이라는 말이 있을 만큼 메이크업만으로도 이미지를 변신시킬 수 있답니다~ 오블리쥬&파인트리에서 신부화장의 비밀에 대해서 낱낱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1-1.jpg 1-2.jpg
   

   with 오블리쥬&파인트리

  

Q: 화장 잘 받기 위한 준비가 따로 있나요?

A: 각질관리가 중요해요! 클렌징 오일로 얼굴을 마사지하다가 각질이 어느 정도 부드러워졌을 때 각질이 많이 쌓여 있는 부분을 면봉으로 문질러 주세요. 그런 후 스팀타월로 불린 각질을 닦아내고 모공을 열어주세요~ 이렇게만 하면 기초 제품과 베이스 제품이 피부에 잘 흡수된답니다^^

  

  

2.jpg

    with 오블리쥬&파인트리

  

Q: 완벽하면서도 화사함이 오래가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비법이 무엇인가요?

A: 일단 핑크 톤의 메이크업 베이스를 발라주어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요. 그런 다음 컨실러를 적당히 섞은 리퀴드 타입의 파운데이션을 발라주는데요~ 얼굴 부위마다 양을 달리 발라 주어야 한답니다! 이마, 볼, 턱처럼 얼굴에서 튀어나는 부위는 도톰히 바르고 얼굴 외곽과 눈 주변은 얇게 펴 발라야 해요. 이렇게 하면 화장이 두꺼워 보이지도 않을 뿐만 아니라 얼굴 윤곽이 입체적으로 살아난답니다~

  

  

3.jpg

    with 오블리쥬&파인트리

  

Q: 쌍꺼풀이 없는 눈도 눈매가 또렷해 보이게 할 수 있나요?

A: 그럼요~ 밝은 색상이거나 펄이 들어간 아이섀도우는 눈이 부어 보일 수 있으므로 NO! 갈색 펜슬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음영을 주고 음영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덧바르면 깊이 있는 눈매를 표현할 수 있어요~ 더욱 화사한 눈매를 연출하고 싶다면 차분한 피치 베이지나 로즈 색상이 좋답니다:)

  

  

4.jpg

    with 오블리쥬&파인트리

  

Q: 세련된 분위기를 주는 립 메이크업 TIP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A: 일단 입술이 생기 있어 보이려면 입술 주름이 없고 윤기가 돌아야 해요. 그렇기 때문에 신부화장을 할 때는 촉촉한 립스틱이나 틴트 밤을 이용한답니다~ 밝은 피부 톤이라면 핑크톤이 가미된 코럴 계열의 립 컬러가 좋아요. 반면에 노란 기가 많거나 어두운 피부 톤일 경우에는 오렌지 색상의 립 컬러를 입술 안쪽에 펴 바르면 생기발랄한 모습을 연출할 수 있어요!

 
 

  

오블리쥬&파인트리와 화장 전 관리, 베이스 메이크업, 눈매 표현, 립 메이크업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렇게 완벽한 신부화장을 한다면 더욱 당당하고 행복한 결혼식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아름다운 주인공으로 변신하길 원한다면 위 글 꼭 숙지해주세요.

  

  

  

* 아이브랜드플러스의 모든 컨텐츠는 해당 업체들의 요청에 따라 등록을 허가받은 컨텐츠입니다. * 컨텐츠의 수정/삭제를 원하실경우 [컨텐츠 수정요청]을 클릭 후, 수정을 원하시는 게시물의 제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인기 컨텐츠

인기 브랜드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