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복-브랜드리뷰

평범한 턱시도에 감각을 플러스♥

조회수164 스크랩0

  

평범한 턱시도에 감각을 플러스♥

 
턱시도는 블랙이다? 턱시도는 평범하다? 절대 NO! 신랑의 멋짐을 담당하는 턱시도에 밋밋함이란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죠:) 신부 옆에서 막강한 존재감을 빛낼 수 있도록 ‘엘레바또’가 도와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턱시도에 확실하게 포인트 주는 법 함께 알아봅시드아~!
 

  

1-1.jpg 1-2.jpg

  with 엘레바또

  

블랙 말고 다른 거 없을까?

블랙은 가장 basic한 컬러이기에 그만큼 수요가 많아요. 그래서 유니크함이 다소 떨어지죠. 그렇다면 차콜그레이 색상을 선택해 보세요. 차콜그레이는 베이직한 느낌을 주면서 본식 이후에도 다양한 비지니스에서 소화하기 좋은 컬러예요. 이런 그레이 컬러는 상대방에게 편안함을 주고 클래식의 정석을 보여주죠. 또는 신부의 순백드레스와 한 몸이 되는 화이트 컬러도 좋아요. 블랙만큼의 무게감은 아니지만 퓨어함과 화사함 모두 다 선사하며 요즘 같은 봄, 여름계절에 제격이에요:)

  

  

2.jpg

  with 엘레바또

  

화려함 그 자체가 되고 싶어요!

푸른 바다의 하와이가 연상되는 비비드한 블루 컬러로 시원하고 cool한 이미지를 선사해 보세요. 평상시에도 포인트 주기 좋은 컬러로 레드 컬러보다 덜 부담스러우면서 인상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고 댄디한 무드를 뽐내는 세련된 컬러랍니다:) 패턴으로도 포인트를 충분히 줄 수 있는데요. 위의 사진처럼 하트 무늬의 패턴과 보타이를 더해 러블리한 예랑이를 완성할 수 있어요:) 다양한 패턴으로 구성된 턱시도는 시선집중완료!

  

  

3.jpg

  with 엘레바또

  

새로움이 필요해요!

채도가 낮아 밝고 화사한 파스텔 컬러의 턱시도로 은은하고 청순하게 stylish함을 맘껏 표출해 보세요. 레몬이 물들어 버린 듯한 라이트 옐로우, 신랑이 입기에도 부담 없는 베이비핑크는 색다른 턱시도의 느낌을 선사할 수 있어요. 이외에도 파스텔 컬러의 턱시도는 어느 곳에나 물들 듯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기 때문에 야외 or 실내 촬영 어느 곳에나 잘 어울려요. 산뜻함이 가득해 생기 있는 신랑 연출에 완.전.제.격!

  

  

4.jpg

  with 엘레바또

  

디테일+턱시도=완벽자태

액세서리 역시 조금만 더 신경 쓴다면 완벽한 턱시도 자태를 완성할 수 있는데요. 딱딱한 핏은 슈트핏이 아닌 스튜핏이란 말이 있듯이 턱시도라고 해서 꼭 구두가 정답은 아니에요. 요즘은 스니커즈, 워커로 캐주얼 핏을 뽐내는 것도 인기. 보타이 역시 일반적인 크기가 아닌 빅 보타이로 소년의 느낌을 더할 수 있어요. 셔츠 역시 standard가 아닌 피케 셔츠로 남다른 유니크함을 뽐내보세요:)

  

 

  

지금까지 턱시도에 포인트를 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베이직한 것도 좋지만 평범한 스타일에서 약간 벗어나고 싶다면 위의 팁을 참고하여 신부님 앞에서 색다른 느낌을 선사해 보세요. 사랑스러움이 쏟아지는 신랑님이 완성되어 있을 거예요~

  

  

  

* 아이브랜드플러스의 모든 컨텐츠는 해당 업체들의 요청에 따라 등록을 허가받은 컨텐츠입니다. * 컨텐츠의 수정/삭제를 원하실경우 [컨텐츠 수정요청]을 클릭 후, 수정을 원하시는 게시물의 제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인기 컨텐츠

인기 브랜드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