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브랜드리뷰

본식드레스에 베일이 없다면 앙꼬 없는 찐빵!

조회수3,235 스크랩0

  

본식드레스에 베일이 없다면 앙꼬 없는 찐빵!

 
본식드레스에 예쁨을 더해주는 매력적인 액세서리를 꼽으라면 단연컨대 ‘베일’인데요~ 베일은 하얀색의 얇은 천으로 신부의 얼굴 or 전체적인 바디라인을 가려주기 때문에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기에 제격인 아이템이에요. 예식 당일 신부의 수줍음과 설렘, 신비로움을 극대화 시켜주는 액세서리 베일에 대해 제이미브라이드, 리안마리, 앙겔로스, 클라라웨딩과 함께 알아볼까요~?
 

  

1-1.jpg 1-2.jpg

  with 제이미브라이드

  

흔히 베일(veil)이라 하면 가장 많이 떠올리는 것이 바로 롱 베일인데요~ 롱 베일은 말 그대로 길이가 가장 긴 면사포를 말해요. 트레인처럼 길게 늘어뜨린 베일은 신부에게 우아함과 고귀함을 더해주죠. 특히 롱 베일에 속하는 캐시드럴 베일과 왈츠 베일은 웅장한 캐슬 웨딩, 호텔 웨딩에서 빛을 발한답니다. 버진로드에서 드라마틱한 모습을 연출하고 싶다면 롱 베일을 추천해요:)

  

  

2.jpg

   with 리안마리

  

롱 베일이 있다면 당연히 숏 베일도 있겠죠? 롱 베일이 좀 더 성숙한 느낌을 선사한다면 숏 베일은 좀 더 라이트한 느낌으로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포인트 아이템이랍니다. 신체의 한 부위를 가리기 위해서라기 보단 전체적인 모습에 풍성함을 더하기 위한 액세서리로, 뻔하지 않고 트렌디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야외 웨딩, 스몰 웨딩과 같은 파티형 웨딩에 찰떡!

  

  

3.jpg

   with 앙겔로스

  

롱 베일과 숏 베일의 중간 기장으로 롱 베일의 우아함과 숏 베일의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만능 베일이에요. 팔꿈치까지 내려오는 엘보 베일은 팔뚝살의 콤플렉스를 가려주어 체형보완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줘요. 이 외에도 손가락까지 오는 핑거팁 베일도 있는데요. 미들 베일은 체형을 보완하면서 움직임에 크게 제약이 없기 때문에 많은 신부님이 선호하는 잇 아이템이랍니다^^

  

  

4.jpg

   with 플로렌스웨딩

  

모든 베일이 예쁘기 때문에 뭘 골라야 할지 망설이고 있는 신부님들을 위해 선택 팁을 알려드릴게요~ 만약 나의 드레스가 화려한 편이라면 심플한 베일을, 드레스가 심플한 편이라면 화려한 베일을 통해 밸런스 있는 모습을 연출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그리고 베일에도 입체 디테일을 덧댈 수 있는데요. 꽃이 살아 있는 듯한 입체 플라워 디테일을 베일에 더해 독보적인 유니크함을 뽐내보세요!

  

 

  

지금까지 마성의 매력 베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없으면 너무너무 허전한 아이템이기에 베일은 선택 아닌 필수! 과하지 않은 균형잡인 모습을 위해 위의 팁을 참고하여 베일을 선택해 주세요. 여신이 바로 거울 앞이 있을 거예요~

  

  

  

* 아이브랜드플러스의 모든 컨텐츠는 해당 업체들의 요청에 따라 등록을 허가받은 컨텐츠입니다. * 컨텐츠의 수정/삭제를 원하실경우 [컨텐츠 수정요청]을 클릭 후, 수정을 원하시는 게시물의 제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인기 컨텐츠

인기 브랜드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