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브랜드리뷰

벨라인 & A라인, 비슷해서 더 끌리는 이유

조회수3,886 스크랩0

  

벨라인 & A라인, 비슷해서 더 끌리는 이유

 
가히 드레스 계에 양대 산맥이라 불리는 벨라인과 A라인! 두 라인 모두 스커트의 풍성한 볼륨이 엘레강스&러블리 분위기를 동시에 선사하기 때문에 꾸준히 인기 있는 라인인데요. 이 두 라인을 놓고 갈팡질팡 하는 신부님들이 많을 것 같아 제대로 ‘전격 비교’ 해보려고 해요~ 지금부터 클라라웨딩, 레이앤코와 벨라인&A라인의 서로 다른 매력을 탐구해봅시다!
 

  

1-1..jpg 1-2.jpg

  with 클라라웨딩

  

벨라인은 말 그대로 종 모양으로 퍼지는 스커트가 인상적인 라인인데요. 드레스 라인 중 가장 풍성한 볼륨을 자랑해요. 신부님의 화려함을 맘껏 뽐내고 싶다면 이만한 라인이 없다죠:) 여기에 러플이나 티어드 같은 디테일이 들어가게 되면 사랑스러움이 몇 배로 불어나게 된답니다. 보자마자 시선을 강탈할 만큼 화려한 자태이기 때문에 고품격 캐슬 웨딩, 호텔 웨딩에 제격이에요.

  

  

2.jpg

  with 클라라웨딩

  

벨라인은 스커트의 볼륨이 극대화 되었기 때문에 하체를 쏘-옥 가려준다는 장점이 있어요. 나의 하체를 절대! 누구도! 신랑도! 볼 수 없죠. 그래서 상체에 비해 하체가 자신 없는 신부님들이 많이 선호하는 라인이랍니다. 그리고 특히 웨딩촬영을 할 때 더 돋보이는 드레스이기도 해요. 일명 ‘계란후라이씬’처럼 앉아서 하는 촬영은 신부님이 구름에 포-옥 감싸진 듯 벨라인의 진가를 마구마구 발휘하기 때문이죠~

  

  

3.jpg

  with 레이앤코

  

A라인은 알파벳 A자로 스커트 모양이 퍼진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에요. 적당한 볼륨에 차분하고 깔끔한 느낌을 선사하고 어느 웨딩에서나 잘 어울리는 라인이죠. 동양인들에게 특히나 잘 어울리는 드레스 라인으로 steady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답니다! A라인 드레스 역시 비즈, 레이스와 패턴 같은 디테일을 추가하면 단아했던 A라인이 시크하고 화려한 이미지로 휙~ 휙~ 변하기 때문에 신부님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링만 해주면 완벽 그 자체라는 거:)

  

  

4.jpg

   with 레이앤코

  

A라인 스커트는 신부님의 체형을 편식하지 않는 걸로 유명한데요. 허리선이 높아 허리를 잘록하게 보이게 해주고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여 만능 라인이라고 불려요. 스커트가 세로 흐름으로 나있어서 얼굴형에 콤플렉스가 있는 신부님에게도 제격! 베이직한 느낌을 중요시 하면서 완벽한 체형으로 거듭나고 싶은 신부님들은 A라인을 눈 여겨 봐주세요.

  

 

  

지금까지 벨라인과 A라인의 서로 다른 매력에 대해 탐구해 보았는데요~ 한도 끝도 없는 매력의 소유자들이기 때문에 결정장애가 마구마구 생기겠지만 위의 팁을 참고하여 버진로드 위에 서있는 신부님의 모습을 상상했을 때 더욱 잘 어울리는 드레스 라인이 어떤 것일지 생각해보면 결정이 훨씬 수월할 거예요~

  

  

  

* 아이브랜드플러스의 모든 컨텐츠는 해당 업체들의 요청에 따라 등록을 허가받은 컨텐츠입니다. * 컨텐츠의 수정/삭제를 원하실경우 [컨텐츠 수정요청]을 클릭 후, 수정을 원하시는 게시물의 제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인기 이벤트

인기 컨텐츠

인기 브랜드

연관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