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휴사혜택
  • 무이자할부
  • 앱소개
  • 톡소개

최근 본

최근 본 콘텐츠

  • 웨딩홀 - 브랜드리뷰

서울 BEST 웨딩홀 리얼후기

웨딩홀 투어, 시식 후기, 예식 후기, 하객 후기 등, 웨딩홀 선택에 유용한 알짜배기 후기들만 모았다! 결혼 선배들의 리얼 후기와 함께하는 서울 BEST 웨딩홀 투어를 시작합니다!




더리버사이드호텔
위치: 서울 서초구 잠원
식대: 5~8만 원대



"피로연장 인테리어가 넓은 통창으로 자연채광 그대로 받구요
바로 한강이 보여요~ 조망 끝내주더이다! 
그리고 리버사이드호텔 뷔페 진짜 맛있는 거 아시져??"

"딱 들어서는 순간, 와 전율이...... 황홀진 것.... 
넘나 예쁜 것!!!!!"

"버진로드에 화려한 꽃장식보다는 심플하게 꾸며놔서,
신랑신부도 잘 보이고 내 눈에는 괜찮았음!"




파티오나인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동
식대: 5~12만 원대




"버진로드가 높고 긴데 고급스러운 꽃장식, 
촛불 장식까지 더해져 진짜.. 분위기 끝장! 
식장이 너무너무 예쁘고 호텔 느낌 가득했다."

"예식이 시작되면 전체 조명이 꺼지고 
단상과 버진로드만 환해지는데 신부 드레스 완전 빛남 ㅜㅜ"

"파티오나인은 호텔 예식 부럽지 않게 고급스러운 분위기였고,
무엇보다 좋은 게 직원분들이 체계적으로 움직이고 전문적이더라구요~"




스칼라티움 강남점
위치: 서울 강남구 역삼동
식대: 5만 원대




"계단이 높지 않아서 어르신 분들도 쉽게 이용 많이 하시고 
어린아이들도 힘들지 않게 올라갈 수 있어요"

"LED불빛 반짝거리고 화려한 것 보다 단아하게 깔끔하게 
분위기 있는 웨딩홀을 원하시면 최고죠!!"

"웨딩홀 연회장 역시 고급스러웠어요~
연회장이 분리되어 있어서 혼잡하다는 느낌 없이 
편안하고 여유로운 식사가 가능해서 맘에 들었어요."




PJ호텔
위치: 서울 중구 인현동
식대: 4만 원대




"직접 회 떠주시는 PJ호텔 뷔페 입니다.
뷔페 가면 항상 해산물의 신선도가 걱정 되는 경우가 많은데
그런 걱정없이 실컷 회 먹고 왔어요"

"사진이 정말 잘 나온다.
(화장실 조명도 대박, 모두들 사진 꼭! 찍고 나오시길)
4성급 호텔이다 보니 서비스가 정말 좋다. 넘나 친절.
혼주 대기실 등 서비스 공간이 정말 잘 만들어져 있다."

"호텔이라 그런지 확실히 서비스도 좋고 분위기도 굿굿!
이날 방문했을 때 식이 없어서 그냥 봤는데도 이뻤음...ㅋㅋㅋ"






노블발렌티
위치: 서울 강남구 삼성동
식대: 5~13만 원대




"입구에 들어서자 잘 훈련된 직원들의 서비스가 돋보였어요. 
직원들 수도 적당했고요."

"드디어 웨딩홀. 넘 예뻐요 정말. 
채플 느낌이긴 하지만, 전형적인 채플 웨딩홀은 아닌 느낌."

"외관도 웅장하고 시간대별 단독예식까지!
동생도 여기서 하라고 하고싶을 정도로 분위기 좋았어요!"




더채플앳청담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동
식대: 5만 원대




"채플앳청담의 신부대기실 엄청 화려하진 않아도
딱 깔끔하고 넓어서 사람들이 쉴 공간도 마련되어 있고
딱 예쁜거 같다 :D"

"음식들이 하나같이 정갈하게 담겨있었고 양가 어머니들이 드시고
매우 흡족해하셨다 :)"

"대리석과 나무의 조화가 멋스럽고 깔끔한 더채플앳청담♡"




엘타워
위치: 서울 서초구 양재동
식대: 6~9 만 원대




"확실히 실제로 보니까 사진보다 더 예뻤다;;
입장할 때 신랑신부에게 집중되는 느낌이 들어서.. 
버진로드도 길고 조명도 맘에 들고. 특히 퇴장할 때 조명이 은은하게
별처럼 반짝거리는게 정말 이뻤다!"

"동시예식이라 식이 끝나면 테이블에서 식사를 한다
메뉴를 보니 메리골드홀은 
양식과 한정식이 가능한데 한정식도 괜찮아보여서.. 
식사도 괜찮다는 평이 많아서 다행^^"

"무엇보다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하객분들이 서로 부딪힐 일은 전혀 없을 거 같아요"




웨딩스퀘어 강변점
위치: 서울 광진구 구의동
식대: 4만 원대




"홀 별로 대기 장소가 단독 섹션으로 되어 있고
로비가 매우 넓은 편이고 
하객들이 로비에서 편히 쉴 수 있게
좌석도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시식을 했는데 저는 맛있었고, 
하객들도 음식 칭찬은 정말 많이 했어요.
해산물이 특화된 느낌이었어요."

"테크노마트 안에 있다는 사실을 전혀 모를 정도로
들어가면 굉장히 깔끔&모던 스타일!
왜 많은 분들이 여기서 결혼하나..싶을 정도의 느낌이
딱 ! 들 정도였답니당 ㅎㅎ"




아벤티움서울
위치: 서울 중구 중림동
식대 4만 원대




"완전 클래식한 분위기의 신부대기실
너무 화려하지도 않고 잔잔하니 분위기도 은은하다
그래서 그런지 신부님이 최대한 돋보이기도 할 듯"

"여기는 진짜 참 편리했던 게 연회장, 웨딩홀, 신부대기실, 폐백실이 
한 층에 위치해서 진짜 다니면 바로바로 
다 나와서 너무너무 편리했음ㅋㅋㅋㅋ"

"어디 다른 예식장들은 진짜 먹을 것도 없을 경우도 있는데
여기는 하나같이 다 요리 같고
다 먹어보고 싶었던 것은 나만 그런 것인가.."


이 콘텐츠의 관련 업체 10

인기 콘텐츠 30

인기 이벤트 20

  • 2019.11.29~2020.01.06

    루이즈블랑

    웨딩드레스 무료 이용 응모권

  • 2019.11.29~2020.01.06

    오전일곱시스튜디오

    웨딩 촬영 무료 이용 응모권

  • 2019.11.29~2020.01.06

    이유헤어메이크업

    헤어메이크업 무료 이용 응모권

  • 2019.11.12~2020.01.06

    상록아트홀

    식대&홀대관료 할인 및 포토테이블 생화, 플라워샤워 서비스

  • 2019.11.12~2020.01.06

    빌라드지디 수서

    식대, 홀대관료 최대 할인, 플라워샤워 서비스

  • 2019.11.12~2020.01.06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

    특별메뉴 제공 및 홀대관료 무료, 객실1박 무료

  • 2019.11.12~2020.01.06

    샤이닝스톤웨딩컨벤션

    피아노 3중주, 식전영상, 무료시식 등 다양한 특전

  • 2019.11.29~2019.12.08

    연미향

    폐백 음식 5% 할인 + 구성 업그레이드

  • 2019.11.12~2020.01.06

    라마다서울호텔

    식대&홀대관료&꽃장식&음주류 할인 및 다양한 특전 제공

  • 2019.11.12~2020.01.06

    MW컨벤션

    홀대관료 최대 무료, 무료시식 2인 제공

  • 2019.11.12~2020.01.06

    웨딩시그니처

    식대 최대 1만원 할인, 스카이 플라워샤워 무료

  • 2019.05.17~2020.12.31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디지털프라자 혼수가전 구매 혜택

  • 2019.07.01~2019.12.31

    브라이덜공

    스페셜라인 55만 원 할인+ 피팅비 무료+애프터 드레스 무료

  • 2019.11.29~2019.12.08

    드림리조트

    발리&푸켓 / 풀빌라 업그레이드 등

  • 2019.01.02~2019.12.31

    로브드K

    최대 20만 원 할인

  • 2019.11.29~2019.12.08

    우리옷황후

    3벌 대여 시 최대 50만 원 할인

  • 2019.11.12~2020.01.06

    벨라비타컨벤션

    식대, 홀대관료 할인 및 웨딩연주 서비스

  • 2019.11.12~2020.01.06

    소노펠리체컨벤션

    식대&홀부대비용 파격 할인, 시크릿 혜택 제공

  • 2019.11.29~2019.12.08

    리마조테일러

    수제 구두 증정

  • 2019.11.29~2019.12.08

    스플렌디노_본점

    1벌 맞춤 시 최대 70만 원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