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톡소개

최근 본 콘텐츠

• 신혼여행 - 이용후기

두바이-모리셔스 다녀왔어요^^

신혼여행은 평생 기억에 남는 다는 말에 후회 하지 않으리라 마음먹고, 여행사에 전화도 대리님에게 직접 카톡도 정말 많이 했었는데 지금 생각하니 죄송한 생각이 많이 드네요 ㅎ
여러번의 전화에도 늘 친절하게 한결같이 대답해주셔서 김은주 대리님을 믿고 또, 정말 좋은 곳을 추천해 주셔서 기쁘게 신혼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두바이 - 모리셔스 다녀왔는데요 정말 만족도 100% 였어요.

비행시간이 9시간 30분 이어서 조금 걱정도 했지만 평소부터 굉장히 타고 싶었던 아랍에미레이트항공이어서설레는 마음으로 갔어요,

항공사에서 허니문 티켓으로 발권돼서 뱅기에서 자다가 깜짝 선물도 받았어요 ㅎ

엄청 큰 치즈 케익과 폴라로이드 사진이 담긴 엽서, 그리고 여러 승무원들의 축하인사까지^^ 조금 어두웠는데 후레쉬 빵 터져서 주변에서 아시고 여기저기서 축하해 주셨어요 뱅기안에서 처음 본 다국적 사람들에게 축하 받는 기분도 꽤 좋더라구요 ㅎ

한국에서 미리 두바이 게스트 하우스 예약하여 편하게 잘 쉬고, 세끼 밥도 잘 챙겨먹고, 시티투어까지 완벽했습니다~ 버즈칼리파 한국에서 입장권 예약하면 더 저렴하다는 고급정보를 입수한 멋진 남편덕에 예약된 티켓으로 예쁜 분수쇼도 보고 세계에서 가장 높은 버즈칼리파도 올라가 보고 정말 좋았어요 ㅎ

124층에서 내려다 본 두바이 야경이에요 실제로 보면 정말 환상적이에요~

22시간 스탑 오버 후에 두바이에서 모리셔스로 가기 위해 체크인을 하는데 대박! 티켓을  받아보니 비지니스 업그레이드!!

어쩐지 승무원 언니가 씨익 웃으면서 티켓을 건네서 친절하다고만 생각했는데 엄청난 행운이 기다리고 있었어요ㅎ 여행다닐때마다 평생 비즈니스에 줄을 서볼수 있나 했는데 ,, 너무너무 좋았어요, 개인 바도 있구요, 불가리 파우치도 줘요!   쵝오(!)

8시간을 누워서 모리셔스에 도착 했어요. 모리셔스 도착 후 여행사 픽업차를 찾지 못해서 헤매다 결국 여행사에 보이스톡 하게 됐는데요 엄청 빨리 모리셔스 현지 여행사에 연락 취해져서

당황하지 ~ 않고~ 무사히 리조트까지 갈수 있었어요 ㅎ 감사합니다 ^_______^

리조트 가는 동안 풍경을 보는데, 모리셔스를 만든 후 천국을 만들었다고 말했던 작가 마크 트웨인의 말이 결코 거짓이 아님을 바로 알수 있었지요 정말 아름다운 섬 이더군요ㅎㅎ 휴양과 어느 정도의 활동적인 것을 원했던 저에게 딱 안성맞춤 이었어요! 최고의 해양 스포츠 패러세일링 (!) 엄청 무서울 줄 알았는데, 악 한번 지르고 나니 멋진 하늘을 날고 있었어요,

인도양을 바라보며 하늘에서 나누는 달콤한 대화, 다시 생각해도 정말 꿈만 같네요 ㅎ

6시부터 기상해서 일출과 함께 셀프웨딩을 찍자는 우리의 당찬 포부대로 셀프 웨딩도 예쁘게 잘 찍었어요
스튜디오 촬영보다 백배 잘나와서 우리의 허니문 만족도가 더더더더 상승했지요 ㅎ 모리셔스에서 보낸 시간 어느 것 하나 버릴 거 없이 소중하고 정말정말 즐거웠어요, 모리셔스 너무 멀어서 머뭇머뭇 하시는 분들 강추입니다~~~~!!
아참! 모리셔스 준비중이신 분들 ㅎ 저녁에 조큼 추워요, 가디건 꼭 챙겨가세요!

덕분에 즐거운 여행하고 왔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_^

출처 : http://www.resorttour.com/

이 콘텐츠의 관련 업체 상품 37

소노펠리체컨벤션

식대&홀부대비용 파격 할인

스칼라티움_강남점

식대&홀대관료 최대 할인 및 특전 제공

라마다서울호텔

더베일리하우스 삼성점

그랜드 오픈기념, 특별 계약특전

아벤티움서울

식대&대관료 최대할인, 포토테이블, 플라워샤워 서비스

상록아트홀

식대&홀대관료 할인 및 포토테이블 생화, 플라워샤워 서비스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

식대 및 대관료 최대 할인, 다양한 계약특전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

생화장식 홀별할인, 객식 1박 및 웨딩카 무료

PJ호텔

식대&홀대관료 할인, 다양한 특전 제공

더파티움 여의도

그랜드 오픈기념, 웨딩세레모니 및 다양한 당일계약 혜택

빌라드지디 청담

9월 그랜드오픈 특가 프로모션! 2부 케잌세러머니 무료

엘리에나호텔

그랜드 오픈기념, 파격 할인 및 식전 떡,국수,음료 서비스

빌라드지디 수서

식대, 홀대관료 최대 할인 및 다양한 혜택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