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톡소개

최근 본

최근 본 콘텐츠

• 이용후기

이탈리아, 프랑스 6박 8일 후기 완전 최고~박윤하 부장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5월 1일부터 9일까지 유럽(이탈리아, 프랑스)을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바야흐로 2014년 1월 19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신행싸 웨딩박람회가 있어서 뭐가 있는지 구경을 하러 갔죠. 그날 박윤하 부장님과의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냥 무작정 유럽으로 가야지 머릿속으로 생각을 하고 우리 상담이나 한번 받아보자 하는 마음으로 상담을 받으러 갔습니다. 저희는 이태리, 프랑스, 스위스를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신혼여행이 아니면 언제 또 유럽을 볼 수 있을까 하는 마음에 상담을 받는데 박윤하 부장님이 그 코스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왔다 갔다 하는 시간이 정말 아깝다고 한 국가를 더 보는게 이익이라고 확실한 논리에 맞추어 설명해 주셨습니다.

원래 제 성격이 좀 까다로워 제가 어떤 것을 하고 친구들에게 추천을 하면 아무런 이유 없이 저만 믿고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정말 아무런 대꾸도 못하고 박윤하 부장님 말을 듣고 처음에 베니스 -> 피렌체 -> 로마 -> 프랑스의 일정을 받았습니다. 그러던 중 아내가 카프리는 꼭 가고 싶다는 말에 일정을 변경을 요청하였습니다. 박윤하 부장님은 항상 맑고 기분좋은 목소리로 전화를 받아주십니다.

제가 변경하고 싶다라고 말을 하니 알겠습니다 신랑님 다 변경하고 이메일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는 말씀으로 전화를 끊고 일정을 변경해 주셨습니다. 한국 사람들이 이탈리아는 많이 가도 좀처럼 IN을 하지 않는다는 나폴리로 IN을 결정하고 나폴리 -> 로마 -> 프랑스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모든 예약이 끝나고 나폴리를 검색해보니 위험한 곳이다. 소매치기가 많다. 집시들이 많다 등등 온통 안 좋은 소리가 많았습니다. 원래 계획은 나폴리 2박 로마 2박 파리 2박 이었는데 안 좋은 소리로 인해 나폴리를 1박으로 줄이고 로마를 3박으로 늘렸습니다. 역시 또 변경을 해야 하는데 역시나 박윤하 부장님은 맑고 기분 좋은 목소리로 네 신랑님 변경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는 말씀과 함께 변경을 도와주시고 메일로 확정서를 보내주셨습니다.

이렇게 마무리가 신혼여행을 떠나면 되나 싶더니 저희가 천주교 신자인데 교황님의 알현식이 프랑스로 넘어가는 날에 있어서 이런 기회 아니면 언제 또 교황님을 뵐 수 있을까 하는 생각으로 나폴리 1박 -> 로마 4박 -> 파리 1박 으로 변경요청으로 하였습니다. 로마에서 파리는 비행기까지 예약이 되어 있는 상태였기에 비행기와 호텔까지 변경을 해야 했습니다. 이제는 박윤하 부장님께 정말 귀찮게 해서 죄송합니다 라는 문자와 함께 요청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도 맑고 기분 좋은 목소리로 변경을 도와 주셨습니다.

그래서 감사합니다 라는 말을 몇 번을 해도 모자를 정도로 하면서 다녀와서 꼭 인사를 드려야 겠다 하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이제는 잠시 신혼여행 사진을 보여드리면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천에서 타서 암스테르담에서 한번 환승을 하였습니다.

암스테르담에서 나폴리 공항에 내려서 택시를 타고 호텔로 갔습니다.

나폴리 호텔의 입구 모습입니다.

깜빡하고 내부의 사진을 못찍었네요. 정말 괜찮은 호텔이었습니다.

나폴리에 왔으니 나폴리 피자를 먹으러 가야죠.

나폴리에서 가장 유명한 피자집에 갔습니다. 이탈리아에서 나폴 리가 물가가 정말 저렴한 곳입니다.

피자를 맛있게 먹고 카프리섬으로 가는 배를 타고 카프리섬에 도착하였습니다.

날씨가 안 좋아 블루동굴은 구경 못하고 리프트 비슷한 것을 타고 꼭대기 까지 올라갔습니다.

경치 한번 보시죠 정말 환상적입니다.

이렇게 첫째 날이 끝나고 둘째 날 짐을 챙겨 남부투어를 신청해 로마에서 오는 팀을 폼페이에서 만났습니다. 폼페이 까지는 기차를 타고 움직였습니다.

폼페이 입구의 모습입니다.

폼페이를 구경하고 소렌토 아말피 등을 구경하고 로마로 버스를 타고 이동 했습니다.

저희가 4일 동안 머물렀던 로마의 SERENA 호텔의 모습입니다.

아담하니 괜찮고 역이랑도 가까워 도보로 이동했습니다. 조식도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4일 동안의 아시시, 바티칸투어, 스페인광장, 파테논신전, 트레비분수, 나보나광장, 베네치아 광장을 구경하고 기차를 타고 공항으로가서 비행기를 타고 프랑스로 갔습니다.

프랑스에 도착하자마자 부장님이 주신 유람선을 타러 갔습니다. 지하철을 타고 이동했습니다. 한꺼번에 표를 많이 구매하니 저렴하더라구요.

에펠탑의 모습니다.

저희가 하루 동안 머물렀던 ibis Styles Paris Bercy(ex All seasons)입니다.

아주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6박 8일의 일정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한국으로 돌아와서 결혼식장에 와주신분들과 감사인사를 드려야 할 분들에게 전화를 드리면서 박윤하 부장님께 전화를 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안병현입니다. 부장님덕에 정말 즐거운 신혼여행 보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는 인사를 드리니 여행을 다녀와서 전화가 오는 것은 100% 컨플레인의 전화라고 하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감동이라는 박윤하 부장님의 말에 저희가 계속 변경하고 귀찮게 해드려 죄송하고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제가 꼭 후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라는 약속을 이제야 지켜드리네요.

박윤하 부장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서두에 말씀 드린 것과 같이 제가 추천하면 저의 지인들은 아무런 의심 없이 믿습니다. 앞으로 해외로 가는 친구들이 있다면 리조트여행 박윤하 부장님 강추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병현 올림

ps : 후기 괜찮았나요? 몇일을 써서 완성한 후기입니다^^ 감사한 마음이 꼭 부장님 가슴에 닿기를 바라며...

출처 : http://www.resorttour.com/

이 콘텐츠의 관련 업체 상품 37

라미엔느

달팡 시그니처 스페셜 커플케어 15만 원 특가

노블발렌티 대치점

식대&홀대관료 최대 할인 및 전용혜택 제공

• 2019.05.17~2020.12.31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디지털프라자 혼수가전 구매 혜택

라마다서울호텔

홀대관료 무료, 나이트웨딩 객실1박 무료

더파티움 여의도

그랜드 오픈기념, 웨딩세레모니 및 다양한 당일계약 혜택

빌라드지디 수서

식대, 홀대관료 최대 할인 및 다양한 혜택 제공

토브헤세드

식대, 홀대관료, 꽃장식 할인 및 다양한 혜택 제공

상록아트홀

식대&홀대관료 할인 및 포토테이블 생화, 플라워샤워 서비스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

식대 및 대관료 최대 할인, 다양한 계약특전

그랜드힐컨벤션

식대 최대 1만원 할인, 홀대관료&음주류 할인 및 특전 제공

소노펠리체컨벤션

식대&홀부대비용 파격 할인

스칼라티움_강남점

식대&홀대관료 최대 할인 및 특전 제공

보테가마지오

식대&홀대관료 최대 할인, 포토테이블, 플라워 세레머니 서비스

• 2020.07.20~2020.08.30

노블레스웨딩컨벤션_수원

식대 파격할인, 대관료 최대무료, 나이트웨딩 호텔숙박권 무료!

강남웨딩피에스타귀족

식대, 홀대관료 최대 할인 및 포토테이블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