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언빌리버블~! 천장 형태가 유니크한 웨딩베뉴4

 
천장은 웨딩홀의 메인 포인트인 만큼 독특한 형태를 갖추고 있다면 신선한 분위기 속에서 더 특별한 웨딩을 경험할 수 있겠죠? 지금부터 우리 함께 유니크한 천장을 지닌 웨딩홀 4곳을 랜선투어하러 떠나봐요:)
 

  

1-1.jpg 1-2.jpg

  with 더베일리하우스논현점

  

1.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은 로비와 홀, 신부대기실, 연회장, 폐백실 등 모든 공간이 우드 톤과 화이트 톤으로 이루어져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메워져 있어요. 이곳 채플홀의 천장은 평평한 형태가 아닌,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는 형태인데요. 이로 인해 더욱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천장 경사를 따라 자연스레 시선이 통유리로 보이는 야외가든으로 향하기에 답답함이 없어요.

  

  

2.jpg

  with 보타닉파크웨딩

  

2. 보타닉파크웨딩

이곳의 카라홀은 18세기 영국 블레넘 궁전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연출했기에 이국적인 느낌이 강하게 풍기는 공간이에요. 특히, 루프 형태에 곡선 레이스 구조물이 가미되어 있는 천장이 홀에 우아한 분위기를 한가득 불어넣죠. 화이트 컬러가 주를 이루는 인테리어로 순수하고 화사한 무드이며, 그린 컬러의 소재로 포인트를 줘 신선한 무드까지 발휘해요.

  

  

3.jpg

  with 노블발렌티 대치점

  

3. 노블발렌티 대치점

모던한 외관, 로비와 달리 홀에 들어서는 순간 유럽에 있는 웅장한 성당으로 순간 이동한 느낌이 들 수 있어요. 목재 소재의 천장이 매끄러운 아치 형태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한층 넓어 보이는 공간감을 구현했으며, 평온한 분위기까지 조성했죠. 꾸밈없는 성스러움 그 자체인 채플웨딩을 원한다면 노블발렌티 웨딩홀 중에서도 대치점을 추천해요!

  

  

4.jpg

  with 소노펠리체컨벤션

  

4. 소노펠리체컨벤션

소노펠리체컨벤션은 단독홀이라는 큰 메리트를 지니고 있는 곳으로, 촉박함이라는 단어와는 아주 거리가 멀죠. 2시간 동안 여유로움을 만끽하며 예식을 치를 수 있답니다~ 다이아몬드홀은 어디서도 보지 못하는 유니크한 천장 쉐입으로 유명한데요. 위로 갈수록 점차 좁아지는 기하학적인 구조를 이루고 있어 개방감을 선사하며, 상황에 따라 벽면 색감이 바뀌어 신비로운 분위기까지 연출해요.

  

 

  

위 웨딩홀 4곳이라면 하객들의 기억 속에서 가장 감각적인 웨딩으로 자리 잡을 수 있어요! 다들 언빌리버블한 천장 쉐입을 띄는 웨딩홀로 셀렉하셔서 뻔하지 않은 #꿀잼 #흥미진진한 웨딩을 진행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