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의우리옷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맞춤한복? 대여한복? 결정장애 극뽀옥!

 
맞춤한복과 대여한복은 장점이 명확하게 달라요. 때문에 신랑신부님의 니즈와 상황을 잘 고려한다면 결정장애를 단숨에 극복하고 선택할 수 있죠. 지금부터 반가의우리옷과 함께 #맞춤한복 #대여한복을 비교해보도록 해요~
 

  

1-1.jpg 1-2.jpg

  with 반가의우리옷
 

  

#맞춤한복

맞춤한복은 나의 피부 톤, 얼굴형, 목선, 체형 등을 모두 고려해 원단을 배합하고, 디자인을 선택하고, 치수를 재서 한복을 제작하기에 대여한복이 따라올 수 없는 완벽한 자태를 뽐낼 수 있어요. 나만의 취향이 한껏 반영된 한복으로 많은 분들이 모이는 특별한 자리에서 뿌듯하고 당당하게 설 수 있죠.

  

  

2.jpg

  with 반가의우리옷
 

  

#맞춤한복

뿐만 아니라 맞춤한복은 예식 이후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어요. 명절이나 결혼식, 돌잔치, 칠순잔치 등 중요한 행사에서 종종 활용할 수 있죠. 따라서 한복을 웨딩촬영과 폐백 때만 일회성으로 착용하는 것이 아닌, 앞으로 몇 년간 여러 번 입게 될 것 같다면 맞춤한복을 추천해요.

  

  

3.jpg

  with 반가의우리옷
 

  

#대여한복

대여한복은 맞춤한복에 비해 짧은 준비 기간과 편리함이 장점이에요. 매장에 방문해서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디피 되어 있는 한복들 중에서 나에게 가장 부합하는 사이즈와 디자인을 찾을 수 있죠. 그 자리에서 자유롭게 피팅을 해보며 셀렉할 수 있기에 나와 착붙인 한복을 고르기에 수월하답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는 예비부부들에게 제격인 시스템!

  

  

4.jpg

  with 반가의우리옷
 

  

#대여한복

맞춤한복은 한번 맞추면 평생 두고두고 입어야 하기에 되도록이면 유행을 타지 않는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제작하는 것이 현명해요. 반면에 대여한복은 한 번 빌리고 반납하면 되기에 트렌디한 신상 한복을 고민 없이 입어볼 수 있다는 점! 시스루 저고리나 튤 소재를 덧댄 스커트, 레이스가 가미된 스타일 등 퓨전한복으로 골라 센슈얼한 매력을 과시해보세요.

  

 

  

맞춤한복으로 할지, 대여한복으로 할지 고민의 연속이었던 예비부부들! 이 글을 읽는 순간 결정장애 싸악 해결되셨죠? 한복은 평상시에 자주 접하지 않는 아이템인 만큼 내 맘에 쏙 드는 한복으로 신중하게 셀렉해 아름다움을 발산해보세요:)

  

  

  

반가의우리옷 콘텐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