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의우리옷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계절별 어울리는 결혼한복 코디 모았ZIP

 
봄, 여름, 가을, 겨울 시즌별 분위기에 맞게 한복을 입어주면 얼마나 예쁘게요~?~? 지금부터 반가의우리옷이 계절과 어울리는 결혼한복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1-1.jpg 1-2.jpg

  with 반가의우리옷
 

  



설렘이 가득하고 새로운 생명이 돋아나는 시기인 봄! 봄과 어울리는 색감을 뽑으라면 단연코 화사한 컬러인데요. 물 머금은 듯한 파스텔 컬러 중에서도 핑크, 라벤더, 옐로우 같은 색상은 봄의 기운을 더욱 잘 나타내줘요. 특히 하얀색 저고리와 매치했을 때 세상 여리여리하고 뽀얀 신부의 미모를 get할 수 있죠:)

  

  

2.jpg

  with 반가의우리옷
 

  

여름

햇빛 쨍쨍! 무덥지만 활동적이고 흥이 가득한 여름엔 한복도 시원하게 입는 것이 좋겠죠? Coooool한 무드를 자아내기 위해 시원함을 주는 블루계열의 한복을 시도해 보세요. 특히 클래식블루가 올해의 컬러인 만큼 블루는 필수랍니다! 또 시스루 소재의 저고리를 시도하는 것도 좋은 방법! 반투명의 시스루는 보는 이로 하여금 답답함을 느끼지 않게 해요.

  

  

3.jpg

  with 반가의우리옷
 

  

가을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흔히 가을을 탄다는 말이 있듯이 가을은 무드의 계절이기도 한데요. 이런 가을의 성숙한 분위기를 한껏 드러낼 수 있도록 브라운 계열의 컬러를 활용한 한복을 입어보세요. 왼쪽 한복처럼 핑크 베이지 색상도 좋구요:) 또 길게 내려온 당의나 한복 위에 숄을 두르는 것도 가을만의 우아하고 차분한 느낌을 잘 살려준답니다.

  

  

4.jpg

  with 반가의우리옷
 

  

겨울

오들오들 춥지만 뽀송뽀송 새하얀 눈이 매력적인 겨울! 겨울엔 fur(퍼) 디테일을 활용한 한복이 돋보이는데요. 목 깃이나 소매에 포인트로 털을 덧대어주면 보온효과도 올라가고 귀여움이 한층 업그레이드 돼요. 아 그리고 겨울이라고 어두운 컬러가 어울릴 거란 편견은 버려주세요~ 오히려 겨울에 화사한 컬러를 입어줘야 매력이 몇 배로 어필돼요.

  

 

  

지금까지 시즌별 한복 디자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색감, 디테일이 조금씩 달라지는 만큼 위의 팁을 참고해 센스 넘치는 신부 한복 룩을 완성해 보세요:D지금까지 호주 허니문의 #핫플레이스를 알아보았는데요! 드림리조트의 팁을 참고해 맑고 깨끗한 호주로 즐거운 허니문을 떠나보세요XD

  

  

  

반가의우리옷 콘텐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