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의우리옷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결혼한복 리얼! 현실! 찐또배기 궁금증만 모아옴★

 
신부한복은 어쩌면 우리가 드레스보다 더 무지한 부분일 수 있는데요. 그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기 위해 우리옷황후, 반가의우리옷이 그 궁금증 모두 타파해 드릴게요! 고고!
 

  

1-1.jpg 1-2.jpg

  with 우리옷황후
 

  

한복 액세서리?

예복이랑 드레스에도 액세서리가 있듯이 한복을 더 빛내줄 액세서리엔 어떤 것들 것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한복 액세서리도 꽤나 다양한데요. 저고리에 매다는 컬러풀한 노리개부터 단정하게 묶은 머리를 단단하게 고정시켜주는 비녀, 시선을 확실하게 강탈하는 족두리 등등 원 포인트를 주기 좋은 액세서리가 많아요. 이외에도 가락지, 꽃신 등등 취향에 맞게 셀렉해 주시면 돼요.

  

  

2.jpg

  with 우리옷황후
 

  

당의와 저고리?

한복을 처음 맞출 때 당의가 뭔지 모르는 분들 계실 거예요. 당의는 저고리보다 기장이 긴 상의로 복부의 콤플렉스를 가려주며 조금 더 화려한 느낌이 있죠. 그리고 폭이 널찍하기 때문에 fit되는 저고리가 답답하다 느껴지는 분들께 추천 드려요. 요즘은 워낙 당의가 젊은 예신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아이템이니 꼭 한번 착용해보세요:)

  

  

3.jpg

  with 반가의우리옷
 

  

어떤 원단이 좋나요?

아무래도 인견(화학섬유) 보다는 본견(실크)가 좋을 수밖에 없어요. 본견은 100% 실크로 이루어진 원단으로 인견에 비해 다양하고 고운 색감을 자랑하죠. 그럴 수밖에 없는 게 누에고치가 직접 뽑아내는 자연소재의 실을 이용해 만든 원단이기 때문에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원단과는 차이가 나는 퀄리티를 보여준답니다. 다만 고급원단 중 하나이기 때문에 까다로운 관리는 필수 오브 필수!!

  

  

4.jpg

    with 반가의우리옷
 

  

피부 톤에 따른 한복?

피부가 노란 편이라면 컬러풀하고 눈에 ‘확’ 띄는 비비드한 컬러의 한복을 선택해 주세요. 쨍한 색감의 한복은 칙칙해 보일 수 있는 노란 피부에 미백 효과를 더한 듯 화사하게 만들어줘요. 또 어두운 피부 역시 쨍한 컬러가 얼굴을 뽀얗게 만들어주니 한복 투어 시 꼭 참고해 주세요~

  

 

  

지금까지 신부한복 궁금증에 대해 모조리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좀 되셨나요? 위의 팁을 참고해 우리 모두 인생한복 골라봅시다아XD

  

  

  

반가의우리옷 콘텐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