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닉파크웨딩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속닥속닥) 버진로드 예쁘다고 소문난 웨딩홀 #4

 
버진로드는 웨딩홀 투어를 할 때 신부가 가장 신경 쓰는 부분 중 하나인데요. 본식 스냅에도 많이 담기고 하객들과의 교감을 할 수 있는 자리인 만큼 고퀄리티 버진로드는 어쩌면 필수 요소일 수 있어요. 그럼 지금부터 신부들 사이에서 버진로드 장난 아니라고 소문난 웨딩홀 4곳을 살펴볼게요!
 

  

1-1.jpg 1-2.jpg

  with 빌라드지디수서

  

빌라드지디 수서

하우스 웨딩을 올리고 싶은 예신들의 꿈의 장소인 빌라드지디 수서! 빌라드지디강남에 이어 2호점으로 오픈한 곳으로 2019년 오픈해 아직 따끈한 신상 웨딩홀이에요. 이 곳엔 라포레/르씨엘 2가지 홀이 있는데 르씨엘홀은 국내 단독 S형 버진로드로 세팅되어 유일무이한 버진로드 쉐입을 갖추고 있어요. 버진로드 사이드로 수 놓아진 그리너리한 식물을 따라 걸어가는 신랑신부의 모습은 해피니스 그 자체죠^^

  

  

2.jpg

  with 보타닉파크웨딩

  

보타닉파크웨딩

어두운 or 밝은 2가지 무드의 홀을 모두 갖춘 반전매력 소유자 보타닉파크웨딩! 화사한 분위기의 카라홀은 밝은 기운이 마구 샘솟는 엔도르핀 같은 공간인데요. 화이트와 그린의 믹스매치로 러블리함이 가득해요. 버진로드도 야외를 거닐 듯 데코레이션 되어 있고 본식이 시작되면 조명의 채도를 약간 낮추어 로맨틱 모먼트를 선사해줘요.

  

  

3.jpg

  with 서원아트리움

  

서원아트리움

파주시 광탄면에 위치한 서원아트리움! 자연과 물아일체가 된 결혼식을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인 공간인데요. 야외 웨딩홀답게 버진로드도 매우 스페셜해요. 초록초록한 잔디는 물론 핑크 빛 플라워가 세팅된 돌길이 버진로드가 되어 하우스 웨딩의 진가를 발휘하죠. 서원아트리움의 돌길 버진로드야 말로 영화에 나올 법한 예쁜 장면을 연출하기에 최적 아닐까요~?!

  

  

4.jpg

  with 상록아트홀

  

상록아트홀

긴 버진로드 찾는 예신은 여기 여기 붙어라~!~! 무려 45m의 long long한 버진로드를 자랑하는 상록아트홀의 그랜드볼룸홀인데요. 복층 구조로 되어있으며 뉴욕 건축 설계회사의 손길을 거친 공간으로 과감한 색채가 돋보이는 곳이에요. 흔히 볼 수 없는 색감의 바이올렛 커튼과 테이블, 화이트 톤의 버진로드가 신랑신부의 행진을 더욱 설레게 만들어주죠!

  

 

  

지금까지 버진로드 美쳤다고 소문난 웨딩홀 4곳을 만나보았는데요! 다 어쩜 이리 예쁜지.. 결정장애 와도 ㅇㅈ~! 모두 인기가 많은 곳들이니 우리 서둘러 셀렉해 봅시다X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