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웨딩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여름 웨딩드레스로 더위 잡고! 센스 잡고!

 
무더운 여름 날씨가 급격하게 다가왔는데요~ 핫한 여름에는 어떤 드레스를 입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시죠? 웨딩홀에는 시원한 에어컨이 나오겠지만 더운 여름인 만큼 보는 사람들에게 답답한 느낌보다는 시원한 느낌을 주는 드레스로 입는다면 센스 넘치는 신부 완성! 자, 그럼 지금부터 클라라웨딩, 레이앤코와 함께 여름에 찰떡인 웨딩드레스를 살펴보러 가봅시다:)
 

  

1-1.jpg 1-2.jpg

  with 클라라웨딩

  

시원해 보이는 것이 굿!

더운 여름에는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주는 드레스가 제격! 얇고 가벼운 튤이나 쉬폰 소재의 웨딩드레스가 좋아요~ 네크라인은 어깨선과 목라인이 과감하게 드러날수록 시원해 보이는 법! 그러므로 상체를 시원하게 드러내는 튜브탑과 세로로 깊게 파인 라인인 V네크라인, 어깨를 드러내는 오프숄더와 같은 디자인이 좋답니다^^

  

  

2.jpg

  with 클라라웨딩

  

적당한 라인이 딱이야~

여름에는 적당한 핏으로 답답해 보이지 않는 라인이 좋아요~ A자로 스커트 모양이 적당하게 퍼진 A라인과 허리부터 허벅지 위쪽까지 라인이 드러나며 그 밑에부터 쭉 퍼지는 세미머메이드라인이 인기 만점이에요! 풍성하고 봉긋한 라인인 벨라인도 좋답니다~ 아 참, 비딩이나 레이스 장식이 눈에 띄게 화려한 웨딩드레스는 NO! 아무래도 좀 답답한 느낌을 줄 수 있으니 피해주시는 게 좋겠죠?

  

  

3.jpg

  with 레이앤코

  

좀 더 과감하고 싶다면?

한 번뿐인 웨딩데이이므로 평범한 웨딩드레스는 사절이라구요? 그렇다면 등이 과감하게 파인 디자인의 웨딩드레스를 추천해요! 등 라인이 시원하게 파여있으므로 섹시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하객들에게 시원한 반전 매력을 선사할 수 있어 센스만점 신부로 거듭날 수 있어요><

  

  

4.jpg

  with 레이앤코

  

이렇게 하면 더 완벽해!

얇은 소재의 웨딩드레스를 입을 땐 속옷이 비치지 않도록 컬러가 없는 화이트, 스킨색의 속옷을 입어야 해요~ 또한 레이스나 봉제선과 같은 속옷 라인이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것으로 선택하여 착용할 것! 웨딩 베일은 비즈나 레이스 장식이 많은 것보다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가벼워 보이는 것이 좋아요~ 반면에 부케는 밝고 상큼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부케가 좋아요! 화려한 부케가 싫다면 화이트 컬러의 백합류 부케를 추천해요:)

  

 

  

이렇게 여름에 찰떡인 웨딩드레스를 살펴보았는데요~ 계절에 맞는 웨딩드레스를 입으면 더욱 센스 있어 보이지만 계절마다 “이 드레스를 꼭 입어야 해!” 라고 정해져 있는 건 아니랍니다~ 그러므로 계절도 고려하되 신부님의 체형과 분위기에 맞는 웨딩드레스로 선택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점 잊지마세요:)

  

  

  

클라라웨딩 콘텐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