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웨딩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통통신부 고민타파 웨딩드레스 모음ZIP

 
마른 체형은 걱정이 없겠지만 군살이 있거나 통통한 편이라면 드레스를 입을 때 신경 쓰일 수 밖에 없겠죠~?! 지금부터 군살제로로 만들어주는 체형커버 드레스를 클라라웨딩, 메이제인과 함께 골라봐요:)
 

  

1-1.jpg 1-2.jpg

  with 클라라웨딩

  

상체마름&하체통통

앉아만 있으면 마른 줄 아는 하체 통통족 신부에게는 벨라인이라는 치트키가 있어요. 벨라인은 워낙 볼륨이 어마무시하기 때문에 콤플렉스인 하체가 하나도 보이지 않거든요. 그리고 풍만한 볼륨이 주는 아우라가 있기 때문에 많은 신부님들이 본식 드레스로 가장 많이 선호하는 라인 중 하나예요!

  

  

2.jpg

  with 클라라웨딩

  

상체마름&하체통통

그리고 더욱 날씬해 보이고 싶다면 ‘상체노출+벨라인’드레스를 선택해 주세요. 가녀린 쇄골과 어깨라인, 여릿한 목선을 과시해 주는 홀터넥 or 오프숄더 넥을 입으면 마른 상체는 더욱 부각시키면서 하체는 완전히 커버했기 때문에 상체에 더욱 시선이 쏠릴 거예요. 화려한 목걸이나 귀걸이를 매치하는 것도 상체로 시선을 쏠리게 하기 때문에 좋은 방법 중 하나!

  

  

3.jpg

  with 메이제인

  

상체통통&하체마름(보통)

반대로 하체는 평균 or 마름이지만 상체에는 살집이 있는 체형도 있죠. 보통 이런 경우 팔뚝이나 등 쪽에 살이 있는 편인데요. 팔뚝이 두껍다고 해서 롱슬리브로 가리면 더 두꺼워 보일 수 있어요. 오프숄더로 팔뚝의 가장 두꺼운 윗 부분을 가리고 베일을 착용하면 back line과 팔뚝의 둔해 보이는 군살도 야무지게 커버할 수 있어요.

  

  

4.jpg

  with 메이제인

  

상체통통&하체마름(보통)

다소 노출이 있는 오프숄더 드레스가 부담스럽다면 3부 소매 or 7부 슬리브지만 시스루 소재처럼 살이 비치는 소매에 V넥 드레스를 입어보세요. 보통 상체가 통통하면 얼굴까지 동그란 경우가 많은데요. V넥 드레스는 이런 동그란 얼굴형을 갸름해 보이게 하고 목도 길어 보이게 해준답니다:)

  

 

  

지금까지 통통한 체형을 커버하기 좋은 웨딩드레스를 보여드렸는데요~ 위의 팁을 참고해 엉뚱한 드레스를 셀렉하기 보다 내 단점을 가려주는 드레스를 선택해 보세요XD

  

  

  

클라라웨딩 콘텐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