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웨딩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벨라인&머메이드라인, 예뻐서 앓아 누울 지경♥

 
벨라인 드레스와 머메이드라인 드레스는 서로 180도 반대되는 실루엣을 가진 만큼, 풍기는 이미지가 천지차이예요! 지금부터 클라라웨딩이 이 둘의 매력과 함께 각각 핫한 드레스까지 추천해드릴 테니 팔로 팔로 미~~~
 

  

1-1.jpg 1-2.jpg

  with 클라라웨딩

  

벨라인 드레스는요~

벨라인 드레스는 스커트가 허리라인부터 동서남북으로 넓게 퍼지는 스타일을 말해요. 실루엣 자체만으로도 독보적이기에 모두의 이목을 강력하게 끌 수 있으며, 위의 화보처럼 디테일이 가미된다면 극강의 로맨틱한 분위기로 무장할 수 있죠. 풍성한 스커트 라인이 하체를 비밀스럽게 꽁꽁 숨겨주기 때문에 튼실한 다리가 콤플렉스인 신부님들의 선택을 많이 받는 드레스랍니다.

  

  

2.jpg

  with 클라라웨딩

  

요 드레스 강추해요!

왼쪽 드레스는 미카도 실크의 두께감과 벨라인의 풍성함이 만나 묵직한 존재감을 발휘해요. 넓적하게 파인 스퀘어 넥이 시원함을 주며, 허리 양쪽에 앙증맞게 맞게 들어간 리본 디테일도 묘미! 오른쪽 드레스는 이와 달리 화려함의 결정체를 보여주는데요. 별빛이 우수수 쏟아지는 듯한 비딩 디테일이 드레스 전체에 덧붙여져 있어 웅장한 호텔웨딩과 완벽한 합을 이뤄요.

  

  

3.jpg

  with 클라라웨딩

  

머메이드라인 드레스는요~

머메이드라인 드레스는 종 모양의 벨라인 드레스와는 상반되는 인어와 같은 라인감을 지녔어요. 어깨부터 허리, 골반까지 틈없이 핏되기 때문에 몸매의 굴곡이 뚜렷한 신부님들에게 추천하죠. 위처럼 레이스와도 비딩과도 눈부신 조화를 자랑하며, 머메이드라인 드레스가 부담스럽다면 한층 느슨한 실루엣의 세미머메이드라인 드레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4.jpg

  with 클라라웨딩

  

요 드레스 강추해요!

첫 번째는 3D 디테일이 신부의 바디라인을 더욱 입체적으로 살려주는 머메이드라인 드레스로 무릎부터 삼각형으로 퍼지는 스커트가 일반 머메이드라인보다 한층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해요. 두 번째는 선을 넘지 않는 레이스&비딩 장식이 실크 소재의 품격을 해지지 않아 우아함과 화려함이 함께 느껴지는 드레스로, 골반 부위의 디테일이 ^자로 되어 있어 더욱 슬림한 효과를 줘요.

  

 

  

벨라인 드레스는 요것대로~ 머메이드라인 드레스는 저것대로~ 각기 뚜렷한 매력을 지니고 있기에 둘 다 넘나리 탐나쥬?! 이럴 땐 신부님의 체형과 좀 더 찰떡캐미를 이루는 스타일로 셀렉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클라라웨딩 콘텐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