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올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노안에서 동안 되는 #신부메이크업

 
내 나이보다 어려 보이면 당연히 좋을 수밖에 없겠죠? 특히나 러블리한 신부가 되고 싶다면 뽀얀 피부와 싱그러운 메이크업으로 동안 스타일링을 연출해야 하는데요. 어떻게 하면 좀 더 극적으로 표현할 수 있을지 크로체나인이 알려드릴게요~XD
 

  

1-1.jpg 1-2.jpg

  with 크로체나인

  

누가 봐도 파운데이션 발랐구나~ 커버 열심히 했구나~ 하는 피부 표현은 절대금물! 텍스처는 촉촉하지만 겉에서 봤을 때는 보송보송한 베이스 제품을 피부에 도포해 주세요. 이때 내 피부톤과 흡사한 컬러를 선택해 주셔야 해요. 이렇게 베이스를 바른 뒤 튀어나온 부분에만(광대, 턱, 코, 이마) 피부보다 한 톤 밝은 컨실러를 톡톡 덧대어주세요. 그러면 입체감은 살면서 가벼운 피부표현이 완성돼요:)

  

  

2.jpg

  with 크로체나인

  

자연스러운 눈썹은 얼굴의 중심축이 되기 때문에 동안 스타일링에서 정말 중요한 부분이에요. 보통 일자눈썹을 동안 눈썹의 1티어로 뽑는데요. 일자 눈썹이 어울리지 않는 분들이 있잖아요~ 그런 분들은 눈썹의 잔털을 정리해준 뒤에 털을 한 올 한 올 새겨 넣듯 ‘연하게’ 그려보세요. 그리고 헤어 컬러와 눈썹 컬러를 맞추면 더욱 young해 보일 수 있어요.

  

  

3.jpg

  with 크로체나인

  

대망의 아이 메이크업인데요. 눈꼬리를 내려 그려야 순해 보이는 인상을 만들 수 있다고 하잖아요. 맞아요! 눈꼬리를 올려 그리는 것보다 내려 그려야 동안 이미지가 살아나요. 그렇다고 해서 촌스럽게 삼각 존을 채우진 말아주세요~ 2000년대 메이크업이 될 수 있어요. 섀도우는 강조하는 느낌보단 은은하게 발색되게, 스머징하여 발라주시고 눈 밑에 펄 섀도우까지 소량 발라주면 동안여신 탄생~!

  

  

4.jpg

  with 크로체나인

  

마지막으로 립과 블러셔인데요. 입술산을 살리기 보다는 중앙 부분에 립을 바르고 손가락으로 살살 퍼뜨리듯이 발라주세요. 그래야 동안의 상징인 도톰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만들 수 있어요. 블러셔는 미소를 지었을 때 정면으로 드러나는 광대뼈에 블려셔를 톡톡 발라주세요. +쉬머 블러셔보다는 펄이 없는 블러셔가 더 싱그러워 보여요:)

  

 

  

이렇게만 하면 동안 메이크업 끄읕~!!! 사소하지만 엄청난 꿀팁들이니 얼른 얼른 이렇게 메이크업하고 베이비 페이스로 거듭나봅시다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