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힐컨벤션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천최몇?! 천고 높은 웨딩홀 TOP 4

 
웨딩홀을 살펴볼 때 보는 몇 가지 포인트들이 있죠. 버진로드 길이, 플라워 데코레이션, 조명 등등 그 중에서도 예식의 웅장함을 담당하는 천고 높이는 필수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천고 높은 웨딩홀 4곳을 만나볼게요~ 레고 레고XD
 

  

   
1-1.jpg 1-2.jpg
   

  with 더그랜드힐컨벤션

  

더그랜드힐컨벤션

강남 대치동에 위치한 그랜드힐컨벤션은 플로리아, 그랜드볼룸, 사브리나, 이렇게 3가지 컨셉의 웨딩홀이 있어요. 이 중 가장 메인 홀이라고 할 수 있는 볼룸홀은 호텔 웨딩의 품격을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최대 1000석을 배치할 수 있는 넓은 평수의 홀과 높은 천고의 웅장함은 모두를 사로잡아요. 이런 높은 천고에 걸맞게 버진로드 길이도 무려 30M나 되기 때문에 하루 종~일 걸을 수 있어요:)

  

  

2.jpg

  with 빌라드지디 수서

  

빌라드지디 수서

강남구 율현동에 위치한 빌라드지디 수서는 하우스 웨딩홀로 오픈 전부터 많은 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신상 웨딩 홀인데요. 외관부터 펼쳐지는 모던하고 트렌디한 건물은 결혼을 앞둔 사람이라면 이 곳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싶게 만들어요. 플랜테리어로 이루어진 홀 내부는 눈의 피로를 덜어주고 힐링을 선사하며 삼각형 루프 형태로 쭉쭉 뻗은 천고는 고개가 아플 만큼 탁 트인 공간감을 자랑해요.

  

  

3.jpg

  with 라마다서울호텔

  

라마다서울호텔

선정릉 역 바로 앞에 위치한 라마다서울호텔은 역세권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난 곳인데요. 이 곳의 신의 정원 홀은 세상 모든 우아함을 담고 있는 듯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여요. 높은 천고와 샹들리에가 양쪽으로 배치되어 있어 버진로드를 행진하는 신랑신부를 반짝반짝 빛내주죠. 예식 시간도 1시간 30분으로 여유 있으니 호텔 예식의 진가는 이 곳에서 발휘해 보세요!

  

  

4.jpg

  with 온즈드롬

  

온즈드롬

명동 웨딩홀 온즈드롬은 천고 높은 웨딩홀의 편견을 깨는 곳인데요. 보통 천고가 높으면 딱딱한 분위기일거라 생각하지만 온즈드롬은 보다시피 러블리하고 아기자기한 기운이 가득한 곳이에요. 야외에서 올리는 듯한 높은 천고는 스크린 도어로 온/오프까지 가능하죠. 원형 테이블 배치로 joyful한 파티 느낌 뿜뿜! 루프탑에서 펼쳐지는 하우스 웨딩을 경험해 보세요.

  

 

  

지금까지 꽉 막힘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천고 높은 웨딩홀 4곳을 만나보았는데요. 높이는 물론 인테리어까지 센스로 무장한 곳이니 서둘러 구경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