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힐컨벤션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이것'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웨딩홀 추천4

 
예비부부들마다 웨딩홀을 선정할 때 가장 중요시 여기는 포인트가 다를 거예요. 교통, 분위기, 프라이빗, 연회음식 등등이 있겠죠? 지금부터 '이것'하면 빼놓을 수 없는 웨딩홀들을 소개할 테니 따라오쎄여~~
 

  

1-1.jpg 1-2.jpg

  with 라마다서울호텔

  

‘교통’하면 #라마다서울호텔

예비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인 강남권의 삼성동에 자리하고 있어요. 무려 더블 역세권으로 분당선과 9호선 선정릉역에서 도보 1분이면 만날 수 있죠. 게다가 도심 공항 터미널에서 차로 5분이면 도착하는 등 접근성이 매우 우수해요. 4성급 호텔에 걸맞게 홀과 신부대기실, 연회장 등 모든 시설이 고급스러우며, 연회식으로 제공되는 동&서양 퓨전정찬이 맛있다고 정평이 나있답니다.

  

  

2.jpg

  with 엘블레스

  

‘프라이빗’하면 #엘블레스

엘타워 브랜드가 런칭한 실속형 맞춤 웨딩 공간으로 예비부부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곳이에요. 이곳은 모두가 선망하는 단독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브라운과 화이트 컬러가 앙상블을 이루는 차분한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예식을 진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 층에 배치되어 있는 신부대기실, 연회장, 폐백실, 부대시설 등을 모두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요.

  

  

3.jpg

  with 토브헤세드

  

‘홀 무드’하면 #토브헤세드

강남 웨딩홀로 유명한 토브헤세드는 고급 주택을 개조해서 만들어진 하우스웨딩홀이에요. 이곳의 홀은 모든 요건을 다 갖추고 있는 대.체.불.가한 장소인데요. 지붕 모양으로 우뚝 솟은 천장이 개방감을 선사하며, 통유리창으로 아낌없이 들어오는 자연채광이 화사하고 따스한 공간을 연출하죠. 싱그러운 플라워데코까지 합세해 생기 가득한 웨딩데이를 보낼 수 있어요.

  

  

4.jpg

  with 더그랜드힐컨벤션

  

‘연회음식’하면 #더그랜드힐컨벤션

모던클래식한 디자인과 풍성한 플라워셋팅이 특징인 3가지 홀이 마련되어 있는 이곳은 대형 외식업체인 토다이 계열사로 특히 고퀄리티의 연회음식을 보장해요. 떡갈비 스테이크가 메인인 퓨전 한식 코스와 안심 스테이크가 메인인 양식코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죠. 이곳의 만찬은 세계적인 기업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만큼, 하객 전 연령층의 입맛을 모두 사로잡을 수 있을 거예요.

  

 

  

위 요소들 중에서 신랑신부님이 1순위로 염두 해두고 있던 것이 있나요?! 있다면 추천해드린 웨딩홀도 한번 고려해보세요~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