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브라이드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임산부전용 #D라인커버 웨딩드레스

 
분명 임신 중인데.. 하객들을 착각하게 할 만큼 완벽한 몸매를 뽐내고 싶다면 집중해주세요!! 제이미브라이드, 하우스오브에이미가 임산부의 볼록한 배를 완벽 커버하는 드레스를 추천해드릴게요:D
 

  

1-1.jpg 1-2.jpg

  with 제이미브라이드

  

벨라인 드레스

스커트의 볼륨이 인위적으로 풍성하게 연출되어 있는 벨라인 드레스는 임산부의 D라인을 효과적으로 커버하는 아이템이에요. 신부님의 바디라인에 달라붙지 않는, 넉넉히 퍼져있는 스커트의 실루엣이 자신감을 부여해 줄 뿐만 아니라, 동화 속 공주님이 된듯한 자태를 만들어 주죠. 위의 화보처럼 요동치는 러플 디테일이 추가되어 있다면 배에서 시선을 떼도록 하는데 더 도움이 되겠죠?

  

  

2.jpg

  with 제이미브라이드

  

엠파이어 드레스

허리선이 일반 드레스보다 높게, 가슴 바로 아래에 위치해 있는 엠파이어 드레스를 추천해요. 배에 무리가 일절 가지 않기 때문에 배가 볼록 튀어나온 만삭 신부님들을 겨냥해서 만들어진 스타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부른 배를 감쪽같이 숨기면서 동시에 그리스 여신을 연상시키는 우아한 분위기를 풍겨보세요.

  

  

3.jpg

  with 하우스오브에이미

  

노출도 높은 드레스

네크라인의 노출도가 높은 디자인으로 셀렉해 하객들의 시선이 배의 윗부분에 머물도록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왼쪽 사진의 오프숄더 스타일이나, 오른쪽 사진의 퀸네크라인은 신부님의 목선부터 가슴선을 과감하게 노출하기에 여성만이 지닌 아름다움을 부각할 수 있죠. 쏙 나온 배도 보완하고~ 평소와는 반전되는 아찔한 매력도 풍기고~ 일석이조를 누려보세요!

  

  

4.jpg

 with 하우스오브에이미

  

화려한 장식 드레스

드레스 전체에 입체적인 디테일을 덧붙인 스타일도 추천해요. 왼쪽 사진의 드레스와 같이 진주와 비즈 장식이 정신없이 가미된 화려한 룩이나, 오른쪽 사진의 드레스와 같이 3D 모티브가 가미되어 생동감 있는 룩을 착용한다면 하객들의 시선이 이리저리 바쁘게 움직일 거예요. 배가 도드라지더라도 슬림핏의 드레스를 원한다면 이러한 장식이 있는 것이 좋겠죠?

  

 

  

결혼식 날 신부의 아름다운 D라인을 당당히 드러내도 좋지만, 감쪽같이 보완한다면 더 높은 자신감과 예쁜 자태를 뽐낼 수 있을 테니 위 글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