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컨벤션웨딩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서울 ㅇㅇ구’를 대표하는 랜드마크 웨딩홀 모음

 
서울 각 지역에는 아주 많은 웨딩홀들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많고 많은 웨딩홀이 있지만 각 지역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웨딩홀이 있기 마련이죠? 그럼 지금부터 ‘서울 00구’에서 유~명한 웨딩홀 4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1-1.jpg 1-2.jpg

  with 공항컨벤션

  

강서구X공항컨벤션

서울 강서구 내발산동에 위치한 공항컨벤션은 5호선 발산역에서 7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있어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해요. 무려 400여대 주차가 가능해 주차걱정도 놉! 5층의 건물로 이루어진 공항컨벤션은 이 안에 메이크업샵과 드레스룸도 갖추고 있어 만능 웨딩홀로 불리죠:) 이 곳의 제니스홀은 리모델링한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한 시설을 자랑하며 버진로드가 원목으로 되어 있어 전체적으로 클래식하고 고풍스러운 느낌이에요. 2층에 위치한 베니슨홀은 제니스홀보다 약 200석 정도 규모가 더 크며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 예식 상황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답니다.

  

  

 
2.jpg
 

  with 아벤티움서울

  

중구X아벤티움서울

서울 중구 청파로에 위치한 아벤티움 서울은 서울역에 위치해 있어 지방하객도 걱정 없는 최상의 교통편을 자랑해요. 동시 주차 600대가 가능한 광활한 주차공간과 단독 예식장으로 여유로움은 덤으로 갖췄죠. 성스러운 채플홀로 180명의 하객들을 수용할 수 있으며 우드톤 인테리어는 아늑함을 선사하며 과하지 않아 호불호가 갈리지 않아요!

  

  

3.jpg

  with 루나미엘레

  

영등포구X루나미엘레

영등포구 여의공원로에 위치한 루나미엘레는 컨벤션 웨딩홀이지만 고급스러운 어두운 형태의 웨딩홀이기 때문에 호텔 웨딩 못지 않은 고급스러움을 자아내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곳이에요. 지상 12층에 위치해 있어 환상적인 스카이뷰를 자랑하며 로비에 들어가면 새하얀 대리석이 말끔하게 조성되어 있어 하객들로 하여금 좋은 인상을 선사하죠. 340석의 좌석이 마련된 컨벤션홀은 눈을 뗄 수 없는 샹들리에와 유러피안의 감각적인 분위기가 세련된 웨딩 마치를 올리기에 적합한 곳이에요.

  

  

4.jpg

  with 노블발렌티대치점

  

강남구X노블발렌티_대치점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에 위치한 노블발렌티 대치점은 고품격 채플웨딩의 정석을 보여주는 노블발렌티 그룹이 새롭게 선보이는 곳으로 압도적인 공간감의 채플홀을 자랑해요. 유럽의 역사 깊은 성당이 연상되는 높은 아치 형태의 천고가 탁 트인 분위기를 선사하죠. 복층이기 때문에 발코니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발코니에는 에밀레종이 연상되는 큼지막한 종이 하나 있어 예식 때는 이 종이 울리고 예식이 시작되기 때문에 남다른 무게감을 선사해요:)

  

 

  

지금까지 ‘서울 00구’에서 유명한 웨딩홀 4곳을 만나보았는데요. 어디 하나 빠지는 점 없이 완벽한 웨딩홀로 아직 웨딩홀을 정하지 못하셨다면 위의 4곳을 주목해 주세요. 완벽한 만족을 선사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