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컨벤션웨딩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몇 발자국만 걸으면 OK! 역세권 웨딩홀4

 
결혼식을 찾아주는 하객들을 위한 기본 매너는 무엇일까요? 물론, 맛있는 음식도 좋지만 무엇보다 편히 방문할 수 있는 ‘교통’이 최우선이어야 하겠죠? 가장 편리하다는 역세권! 내려서 최대 5분만 걸으면 웨딩홀을 만날 수 있는 초역세권 웨딩홀 4곳을 소개할게요~
 

  

1-1.jpg 1-2.jpg

  with 노블발렌티대치점

  

노블발렌티 대치점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노블발렌티 대치점은 2호선 삼성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이 소요되며, 셔틀버스까지 운행하기에 불편함 Zero! 단독 채플홀은 약 10m의 돔 형태의 천고로 인해 들어서자마자 압도적인 웅장함이 느껴지는데요. 화이트 앤 우드 인테리어가 편안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해 경건한 예식을 올리기 좋은 채플 웨딩홀이랍니다

  

  

 
2.jpg
 

  with 공항컨벤션

  

공항컨벤션

강서구 내발산동에 위치한 공항컨벤션은 5호선 발산역 7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이 소요되어 하객들 편의 갑!! 접근성 갑!! 웨딩홀로 잘 알려져 있죠. 베니슨홀은 200~250명 정도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인데요. 벽면이 벽돌로 연출되어 있으며, 각종 싱그러운 식물들이 더해져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자아내요. 여기에 버진로드를 따라 가지런히 놓인 캔들이 로맨틱 무드를 UP시켜줘요.

  

  

 
3.jpg
 

  with 제이오스티엘

  

제이오스티엘

구로 대표 웨딩홀인 제이오스티엘은 1호선 구로역 2번 출구에서 1분만 걸으면 도착!! 교통 뿐만 아니라 3000대의 넓은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어 여유로운 주차장을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해요. 단독홀로 프라이빗한 예식을 진행할 수 있으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인테리어로 품격 높은 웨딩을 연출할 수 있죠.

  

  

4.jpg

  with 보타닉파크웨딩

  

보타닉파크웨딩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한 보타닉파크 역시 9호선 마곡나루역 1번 출구에서 단 1분이면 만나볼 수 있는 초역세권 웨딩홀! 주차 또한 무려 1000대 수용이 가능해요. 보타닉파크웨딩의 오키드홀은 네이비톤의 어두운 분위기를 은은하게 밝혀주는 샹들리에가 일품이며, 파릇한 느낌의 꽃장식이 버진로드 양쪽으로 놓여있어 화사한 분위기도 느껴볼 수 있답니다.

  

 

  

웨딩홀 선정에 있어서 편리한 교통과 접근성은 매우 중요한 포인트예요. 하객들의 불편함을 덜어주고자 한다면 위 웨딩홀처럼 역과 가까운 웨딩홀을 고려해보세요~ 교통 하나만으로도 모두가 반기는 결혼식이 될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