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컨벤션웨딩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현실감 제로! 美치게 아름다운 폐백실 BEST 4

 
웨딩홀 내부 말고도 유심히 봐야 할 곳이 한 군데 더 있죠?! 바로 폐백실인데요:) 어른들과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더욱 섬세하게 살펴보셔야 해요. 그럼 지금부터 어른들께 칭찬받는 예쁜 폐백실 웨딩홀 4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1-1.jpg 1-2.jpg

  with 공항컨벤션

  

공항컨벤션

강서구 웨딩홀 공항컨벤션의 폐백실은 5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웨딩홀마다 폐백실이 각각 있기 때문에 혼잡하지 않고 좋아요. 입구부터 화려함을 자랑하는 이 곳의 폐백실은 휑한 느낌은 전혀 찾아볼 수 없고 소품, 조명 하나 하나 디테일하게 꽉꽉 채워놓았어요. 전통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그릇, 원앙장식이 포인트 역할을 톡톡히 하죠. 뒤 쪽에 여닫이 문이 있는데 열고 들어가면 탈의와 짐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편리함 또한 갖추었답니다.

  

  

 
2.jpg
 

  with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

깔끔 담백한 하우스 웨딩홀로 유명한 더베일리하우스 논현점은 폐백실 또한 홀 인테리어 못지 않게 정갈함을 자랑하는데요. 이 곳의 폐백실엔 경복궁에서 왕의 시선으로 바라 본 경복궁의 경치를 담은 김희원 작가의 고풍스러운 작품을 전시해 고전미와 전통미를 살린 공간이에요. 폐백이라는 절차를 진행하기 위해 만들어진 단순한 공간을 넘어 고객들이 하나의 ‘마스터 피스’를 마주할 수 있는 폐백실을 제공했어요.

  

  

 
3.jpg
 

  with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

고품격 호텔 웨딩의 진수를 보여주는 이 곳의 폐백실은 프라이빗한 한정식 룸이 연상되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들어서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병풍은 한국의 미가 한껏 느껴져요. 특히 수묵화가 그려진 이 병풍은 인간문화재로 지정 받은 분께서 하나 하나 그린 예술 작품으로 폐백의 품격을 드높였어요. 보통 폐백실의 소품이 원색의 색감을 가지고 있지만 차분한 색감의 수묵화로 안정감도 갖추었어요.

  

  

4.jpg

  with 더채플앳웨스트

  

더채플앳웨스트

서울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한 더채플앳웨스트의 폐백실은 독보적인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공간으로 폐백실 하나 보고 웨딩홀을 결정할 정도라고 해요:) 8층에 단독으로 위치한 폐백실은 거대한 한옥 인테리어로 편백나무로 만들어져 피톤치드 향기가 가득! 야외에 지어졌기 때문에 내부로 아늑하게 스며드는 자연광도 스냅 촬영에 한 몫 하고 있죠. 폐백 의상 역시 각각 2벌로 준비되어 있는데 흔한 빨강&파랑의 조합이 아닌 분홍, 파랑, 연두, 회색 등등 다양한 색감의 조합으로 어나더클래스의 폐백을 경험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폐백실이 유~명한 웨딩홀 4곳을 살펴보았는데요. 본식스냅의 풍성함을 더해줄 폐백실이 아름답다면 완벽한 기승전결을 만들 수 있겠죠?! 위의 팁을 참고해 아름다운 폐백의 꿈을 실현시켜 보세요X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