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컨벤션웨딩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역대급 규모의 신부대기실을 소유한 웨딩홀

 
신부대기실은 하객들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신부의 얼굴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따라서 신부대기실은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규모까지 넓어야 퍼펙트! 지금부터 역대급 규모의 신부대기실을 소유한 웨딩홀 4곳을 소개할게요~
 

  

1-1.jpg 1-2.jpg

  with 메모리스클래식

  

메모리스클래식

메모리스클래식은 신랑신부님의 프라이빗을 위해 단독홀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곳의 홀은 천장에 거대하게 달려있는 크리스탈과 푸른빛의 조명이 어우러져 신비한 분위기를 연출해요. 신부대기실은 탁 트인 규모가 일품으로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품고 있죠. 하객들을 위한 쇼파는 물론, 신부 전용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신부대기실에서 식장으로 바로 입장할 수 있어 편의성이 굉장히 높아요.

  

  

2.jpg

  with 샤이닝스톤웨딩컨벤션

  

샤이닝스톤웨딩컨벤션

국회의사당역 3번 출구에서 단 도보 5분이 만날 수 있는 역세권에 자리한 샤이닝스톤웨딩컨벤션은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는 3가지 홀이 마련되어 있어요. 이곳은 독특하게 신부대기실을 들어가기 전에 따로 대기 공간이 감각적인 조형물과 함께 마련되어 있어요. 신부대기실은 널찍한 규모로 많은 하객들을 무리 없이 수용할 수 있으며, 베이지 색상의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그레이 색상의 러그가 어우러져 포근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해요.

  

  

3.jpg

  with 공항컨벤션

  

공항컨벤션

공항컨벤션은 대중교통 접근성이 뛰어나며, 총 1,200대 동시 주차가 가능해 하객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해요. 이곳의 제니스홀은 모던한 인테리어를 갖췄으며, 긴 버진로드가 예식에 웅장함을 더해줘요. 베니슨홀에서는 가든 스타일의 로맨틱한 하우스웨딩을 진행할 수 있죠. 신부대기실은 50평 규모로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 하객들이 담소를 나눌 수 있도록 테이블과 의자가 놓여있답니다.

  

  

4.jpg

  with 보타닉파크웨딩

  

보타닉파크웨딩

강서구 마곡동에 위치한 이곳은 어두운 무드의 오키드홀과 밝은 무드의 카라홀이 준비되어 있어요. 각 홀의 신부대기실은 광활한 규모가 특징으로, 화려한 인맥을 가진 신부들에게 적격! 오키드홀의 신부대기실은 네이비&골드&화이트 컬러가 앙상블을 이루며, 고풍스러운 소품들이 더해져 모던한 분위기가 풀풀~ 요즘 유행하는 카페 인테리어를 연상시키죠. 신부 전용 화장실과 지인들을 위한 예쁜 테이블까지 마련되어 있어 신부&하객들의 만족도가 UP!

  

 

  

신부대기실은 웨딩홀을 선정하는 데 있어서 무척이나 중요한 요소인 만큼, 신중하게 체크하는 것이 필수! 빅스케일의 신부대기실이라면 신부님도 하객들도 서로 Win-Win 할 수 있으니 위 웨딩홀도 고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