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컨벤션웨딩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인맥 FLEX! 1000명도 수용 가능한 웨딩홀4

 
자칭타칭 ‘인맥왕’으로 많은 하객들을 수용할 수 있는 웨딩 공간이 절실히 필요한 예비부부들 손! 1000명도 스무스하게 들여보낼 수 있는 웨딩홀 4곳을 찾아왔어요~ 지금부터 함께 구경해봐요~렛츠기릿↗
 

  

1-1.jpg 1-2.jpg

  with 공항컨벤션

  

공항컨벤션

공항컨벤션은 모든 공간이 많은 하객들을 수용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어요. 1200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으며, 제니스홀과 베니슨홀은 최대 1900명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죠. 신부대기실 또한 하객들을 위한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을 정도로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며, 널찍한 연회장은 하객들의 편안한 식사를 위해 홀 별로 따로 마련되어 있답니다.

  

  

2.jpg

  with 상록아트홀

  

상록아트홀

역삼동 르네상스호텔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상록아트홀은 #럭셔리 #이국적인 웨딩홀이라고 정평이 나 있는데요. 아트홀은 뉴욕스타일의 화이트톤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최대 1000명을 수용할 수 있어요. 이곳의 킬링포인트는 바로 신랑신부님이 퇴장할 때 커튼이 걷히면서 펼쳐지는 싱그러운 야외 테라스 가든이랍니다. 그리고 최대 1300명 수용 가능한 대형 연회장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3.jpg

  with MW컨벤션

  

MW컨벤션

이곳은 편리한 교통과 넉넉한 주차장이 기본으로 갖춰져 있으며, 다른 예식장과는 견줄 수 없는 웅장한 스케일의 웨딩 공간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콘서트장을 연상시키는 좌석 배치와 높은 천고가 핵심 포인트이며, 신랑신부님이 위치한 스팟만 조명이 밝게 비추기에 예식 몰입도가 최상이에요. 무려 1000명의 하객을 수용할 수 있으니 인맥왕 예비부부에게 안성맞춤인 웨딩홀이랍니다.

  

  

4.jpg

  with 호텔프리마

  

호텔프리마

호텔프리마의 그랜드볼룸홀은 웨딩의 격식을 높여주는 클래식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 최대 1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 웨딩 플레이스인데요. 3개의 대형스크린 및 첨단 음향시설이 갖춰져 있어 극적인 예식을 연출할 수 있죠. 그리고 동시예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하객들이 머무는 원형 테이블까지 세심하고 고급스럽게 세팅되어 있어 예식의 품격을 한껏 끌어올려 준답니다.

  

 

  

화려한 인맥으로 인해 본인의 결혼식에 많은 하객들이 올 것으로 예상이 된다면 위 4곳을 주목해주세요. 바글바글한 하객들도 가볍게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니 얼른 웨딩홀 투어하러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