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네뜨아르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웨딩드레스 모네뜨아르 화려함이 정말 예쁜 곳

 
웨딩드레스를 본격적으로 고르기 전, 아마 예비신부님들은 생각하실 거예요. 나에겐 화려한 드레스가 어울릴까, 심플한 드레스가 어울릴까. 웨딩드레스샵마다 추구하는 컨셉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투어 전 어느 정도 생각한 뒤 샵을 선정하면 조금 더 쉽지 않을까 합니다^^ 혹시 화려하고 반짝이는 드레스를 원하신다면 이곳을 추천드려요! 바로 예쁜 드레스로 유명한 모네뜨아르입니다 :)
 

  

1-1.jpg 1-2.jpg

  with 모네뜨아르


  

불어로 ‘나의 별’이란 뜻을 가지고 있는 모네뜨아르. 이름에는 아름다운 신부를 빛나는 별로 만들어 드린다라는 포부를 담고 있어요~ 모네뜨아르의 대표 이현지 원장님은 의류학과를 전공하고 영국 세인트마틴에서 패션 디자인 & 마케팅을 전공했어요. 체계적인 코스를 밟았고, 영국 유학 시절의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엄격하게 드레스를 제작하고 있답니다~

  

  

2.jpg

  with 모네뜨아르

  


모네뜨아르의 웨딩드레스를 보면 화려하면서도 유니크한 것을 알 수 있어요. 과감한 비딩 장식이 신부의 아름다움을 더욱 밝혀주고 유려한 드레스 라인이 신부님의 바디를 더 아름답게 만들어주죠! 또 모네뜨아르는 커스터마이징 드레스를 지향하고 있어요. 획일화된 드레스를 제작하기 보다는 신부님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다양한 드레스를 제작하고 있답니다!

  

  

3.jpg

  with 모네뜨아르


  

자체 제작 드레스는 물론, 이곳의 자랑거리는 바로 수입드레스를 취급한다는 것이에요. 이름만 들으면 누구나 알만한 브랜드는 물론이거니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드레스 브랜드를 바잉하기도 하지요. 정기적인 현지 바잉을 통해 미국, 유럽 신상 드레스를 발 빠르게 공급하고 있어요. 참 수입드레스의 비중이 많은 곳이기도 하며 다양한 디테일을 만나볼 수 있어 드레스 선택의 폭을 넓혀주고 있어요!

  

  

4.jpg

  with 모네뜨아르

  


좋은 원단과 좋은 부자재 그리고 신부님들을 생각하는 마음, 발 빠른 바잉으로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는 모네뜨아르. 더불어 클래식함 역시 올드하지 않게, 젊은 감각으로 클래식을 재해석 하는 등 우아하며 섬세한 디자인을 완성하고 있어요. 

  

  

5.jpg

  with 모네뜨아르

  


획일화된 드레스와 달리 하이 퀄리티의 웨딩드레스를 원하신다면 이곳, 모네뜨아르는 어떠하신가요??다양한 디자인을 직접 확인해본다면 아마 화려함과 유니크함으로 한 눈에 반하실지도 ^^

  

  

  

모네뜨아르 콘텐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