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네뜨아르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웨딩드레스, '아찔한' 매력 뒤태 디자인

 
웨딩드레스하면 주로 어떤 디자인이 생각나시나요?? 레이스가 수 높은 예쁜 앞 모습? 화려한 비즈 장식의 디자인? 물론 신부의 아름다움을 강조해줄 앞 모습도 아주 중요하지만, 개인적으론 뒷모습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신부님의 경우 거울로, 또는 사진을 통해 앞모습을 주로 보는데 반해 결혼식을 방문한 하객들의 경우 뒷모습을 많이 보기 때문이지요! 때문에 드레스를 선택할 때에는 앞모습은 물론 뒷모습까지 꼼꼼하게 살펴보아야 한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찔한 매력을 선사하는 뒤태 디자인을 알아보려 해요 :)
 

  

1-1.jpg 1-2.jpg

  with 그레이스듀


  

아찔한 매력을 선사하는 뒤태에는 다양한 디자인이 있어요. 먼저 왼쪽의 드레스처럼 화려한 비즈로 수 놓는 반면, 오른쪽처럼 레이스를 덧대어 은밀한 매력을 선사하기도 하지요! 화려한 비즈로 장식한 뒤태는 과감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오른쪽의 경우 여성스러운 모습은 물론 보일 듯 말 듯 은은한 아름다움을 주어요. 등을 완전히 오픈하기가 조금 부담스럽다면 이런 스타일의 디자인은 어떠신가요~?

  

  

2.jpg

  with 모네뜨아르

  


앞서 본 이미지가 레이스로 구성되었다면 이번에 볼 디자인은 반짝반짝 비즈로 디자인되었어요! 레이스와 마찬가지로 은은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조명에 반사되어 화려한 느낌 또한 준답니다. 오른쪽 디자인은 등의 일부를 가린 디자인이에요. 일명 카울백이라고도 하지요~ 마름모, 동그란 모양을 볼 수 있는 디자인으로 이 역시 완전한 오픈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

  

  

3.jpg

  with 황정아웨딩

  


이번에 소개하는 디자인은 등을 완전히 오픈한 스타일! 과감한 스타일로 U, V자 라인으로 나뉘어져요. 그 차이는 위 이미지에서 볼 수 있죠? 이런 디자인을 일명 로우백이라고 하고요~ U라인은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V라인은 섹시하며 도발적인 분위기를 완성하고 있어요. 개성 가득!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고자 한다면 이 디자인이 제격이겠죠~?

신부의 아찔한 매력을 선사하는 뒤태 디자인에 대해서 살펴보았어요. 비슷하지만 다르며, 그 다름에서 오는 차이가 전혀 다른 분위기를 완성한답니다. 그러므로 이 부분은 꼭 살펴봐야 한다는 것! 잊을 수 없는 완벽한 결혼식을 원한다면 뒤태까지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

  

  

  

모네뜨아르 콘텐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