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네뜨아르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믿고 입는 모네뜨아르 신상드레스 나왔다네~~~♪

 
세계 각국의 유명 디자이너의 감각적인 드레스를 수입하여 선보이는 모네뜨아르의 신상 화보가 나왔어요~! 쑤아리 질러~!~! 트렌드에 예민한 신부라면 놓칠 수 없겠쥬? 지금 바로 만나봐요 >>>
 

  

1-1.jpg 1-2.jpg

  with 모네뜨아르

  

왼- 실크 소재의 깔끔한 오프숄더예요. 팔 라인에 포인트를 준 디자인으로 팔뚝을 많이 감싸주기 때문에 오프숄더가 부담스러웠던 분들도 한번쯤 도전해 볼법한 드레스에요. 여기에 트렌디한 페이스베일까지 매치해 유니크 무드 발산!
오- 왼쪽의 드레스와 180도 상반된 분위기로 여성스러운 레이스 디테일이 눈에 띄어요. 자수 위에 비즈를 견고하게 덧대었죠. 화보처럼 롱 웨이브 스타일링과 매치해 주면 페미닌의 끝판왕을 만날 수 있어요.

  

  

2.jpg

  with 모네뜨아르

  

왼- A자로 퍼지는 에이라인 드레스인데요. 실버 톤의 비즈를 전체적으로 수놓았어요. 여기에 일루전 네크라인으로 맨살이 노출되는 튜브톱보다 덜 부담스럽죠!
오- 세미 머메이드 드레스로 깊게 파진 V넥이 관능미를 살짝 쿵 올려주는데요. 밑단은 포슬포슬 튤로 살포시 퍼져 여성미+러블리를 동시에 겟할 수 있는 드레스랍니다.

  

  

3.jpg

  with 모네뜨아르

  

왼- 반짝 반짝 트.윙.클 입자가 큰 비딩이 빛에 반사되어 어마무시하게 영롱한 자태를 뽐내고 있는데요. 화려한 공주님이 되고 싶다면 도전하고 싶을 만한 디자인이에요. 여기에 스퀘어 넥으로 여릿함은 덤!
오- 공주풍의 볼륨 드레스로 무난하게 시도하기 좋은 디자인이에요. 순백의 컬러와 가벼운 소재로 S/S 시즌에 제격인 드레스라고 할 수 있죠

  

  

4.jpg

  with 모네뜨아르

  

왼- 섹슈얼한 스타일의 머메이드 드레스로 바스트 라인이 노출되어 볼륨감이 넘쳐 보여요. 화보처럼 청키한 액세서리와 함께 매치해주면 클래시컬 무드 업!
오- 깔끔하게 떨어지는 세로 주름이 매력적인 벨라인 스커트인데요. 허리선이 매우 높아 황금비율 겟! +스커트의 고급스러운 텍스처가 돋보이기 때문에 세련미가 남달라요.

  

 

  

지금까지 모네뜨아르의 신상 드레스를 만나보았는데요. 하나 하나 다 너무 예쁘기 때문에 결정장애 일촉즉발 전이라쥬~? 우리 모두 모네뜨아르 합시닷♥

  

  

  

모네뜨아르 콘텐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