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네뜨아르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누가 봐도 내가 주인공인 화려한 드레스 모음!

 
결혼식 주인공답게 범/접/불/가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하고 싶다면 화려한 드레스만 한 게 없겠죠?! 지금부터 웨딩드레스샵마다 화려함 끝판왕을 드러내는 드레스를 공유해드릴 테니 컴히얼~ :)
 

  

1-1.jpg 1-2.jpg

  with 클라라웨딩

  

클라라웨딩

왼) 비즈로 표현된 블링블링한 플라워 장식이 상체에는 빽빽하게 수놓아져 있으나, 허리를 경계로 스커트에는 듬성듬성 자리 잡고 있어 별빛이 쏟아져 내리는 듯한 신비로운 느낌이 들어요.
오) 빈티지한 잎사귀 모티브와 화려한 비딩이 드레스를 빈틈없이 메우고 있어 화려함의 끝판왕을 보여주죠. 드레스 디자인과 일맥상통하는 캐시드럴 베일을 매치하면 드라마틱한 무드가 상승해요.

  

  

2.jpg

  with 플로렌스웨딩

  

플로렌스웨딩

왼) 독특한 자수가 눈에 띄는 역동적이면서 고급스러운 A라인 드레스예요. 특히 V넥과 소매 마감을 디테일하게 연출해 블랙라벨 드레스만이 선사하는 명품 드레스 자태를 뽐낼 수 있어요.
오) 별다른 디테일 없이 레이스 소재 하나만으로 화려함을 발휘하는 드레스예요. 하이넥과 7부 슬리브가 고품격룩을 연출하며, 망사 소재의 페이스 베일을 더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끌어올렸어요.

  

  

3.jpg

  with 모네뜨아르

  

모네뜨아르

왼) 입체적인 플라워 자수와 눈부신 비딩 장식이 어우러져 생동감이 가득한 드레스예요. 러블리의 대명사인 하트톱과 A라인 스커트가 만나 신부님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 해줘요.
오) 여러 개의 물줄기가 흘러내리는 듯한 형태를 띠고 있는 비즈 디테일이 인상적인 머메이드라인 드레스. 가슴골이 보이는 V넥과 안정감 있는 3부 소매의 조합으로 노출지수가 적당해요.

  

  

4.jpg

  with 리안마리

  

리안마리

왼) 드레스에 은색 스팽글이 우주의 은하수와 같이 가득 흩뿌려져 있는 디자인으로 환상적인 매력을 뿜어내죠. 마치 그리스 여신을 연상시키는 듯한 라인으로 입는 순간 여신 아우라 뿜뿜!
오) 실크 머메이드라인 드레스에 귀여운 도트 모양이 가미되어 있는 시스루 롱슬리브와 빈티지한 프린지 장식이 첨가되어 있는 볼레로를 매치해 보는 재미가 있는 드레스 스타일링을 완성했어요.

  

 

  

위 웨딩드레스라면 누가 봐도 내가 주!인!공! 하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영롱한 자태를 드러낼 수 있어요. 모두들 화려한 드레스를 장착해 절로 시선이 고정되는 신부가 되어보도록 해요>3<

  

  

  

모네뜨아르 콘텐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