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네뜨아르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볼수록 끌리는 일루전 네크라인 드레스!

 
일루전 네크라인은 밋밋한 데콜테 라인을 때론 여성스럽게, 때론 신비롭게 연출해주어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잇템이에요! 지금부터 플로렌스웨딩, 모네뜨아르와 함께 일루전 네크라인과 fall in love 하러 고고~♬
 

  

   
1-1.jpg 1-2.jpg
   

  with 플로렌스웨딩

  

일루전 네크라인이란 튜브톱을 베이스로한 드레스 위에 투명한 시스루나 레이스 소재를 이중으로 덧댄 스타일을 말하는데요. 튜브톱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고정해주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디자인에 따라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노출지수를 줄여 더욱 품격 있는 드레스룩을 완성하죠. 브이넥, 보트넥, 하이넥 등의 감각적인 형태로 커팅되어 한층 개성 있는 네크라인을 연출해요!

  

  

2.jpg

  with 플로렌스웨딩

  

기존 네크라인 위에 결합된 시스루 or 레이스 원단은 상체의 뼈대가 약하고 볼륨이 없는 신부님의 결점을 보완해주는 역할도 톡톡히 해요. 적나라게 드러날 뻔했던 앙상한 쇄골라인과 어깨 선을 살포시 가려주기 때문에 빈약한 상체를 한층 볼륨감 있는 몸매로 재탄생 시켜주죠.

  

  

3.jpg

  with 모네뜨아르

  

왼쪽 화보의 드레스는 고풍스러운 레이스 문양의 일루전 네크라인이 가미되어 반하이넥을 연출했는데요. 정교한 레이스가 데콜테 라인을 은근하게 덮고 있어 품격과 디테일이 상승했죠. 다음, 오른쪽 화보의 드레스는 비즈 디테일이 더해진 일루전 네크라인이 보트넥을 형성하고 있는데요. 쇄골선 아래를 안정감 있게 감싸주어 단정한 느낌을 준답니다.

  

  

-4.jpg

  with 모네뜨아르

  

일루전 네크라인에서 업그레이드된 스타일인 롱슬리브 드레스를 가져와봤어요. 왼쪽 화보의 드레스는 시스루 위에 로맨틱한 레이스 패턴이, 오른쪽 화보의 드레스는 입체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디자인으로 기존에 없던 네크라인과 슬리브를 만들었죠. 훤히 드러나는 노출이 민망한 신부님이나, 경건한 웨딩 장소에서 예식을 올리는 신부님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랍니다.

  

 

  

지금까지 노출을 한 듯 안 한듯한 느낌이 매력적인 일루전 네크라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위처럼 다양한 변신을 멈추지 않는 일루전 네크라인과 함께해 숨막히는 미모를 자랑해보세요><

  

  

  

모네뜨아르 콘텐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