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네뜨아르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숨은 핫템인 라운드넥 드레스 랜선구경!

 
드레스계에서 수많은 네크라인 중 숨은 핫아이템은? 바로 바로 라운드넥 드레스이죠! 지금부터 식지 않는 인기를 누리는 드레스샵 4곳의 라운드넥 드레스를 구경하러 가볼게요~
 

  

1-1.jpg 1-2.jpg

  with 클라라웨딩

  

왼) 미니 사이즈의 플라워 패턴과 영롱한 은빛의 비즈 장식이 어우러진 사치스러운 라운드넥 드레스예요. 45도 정도로 퍼져있는 스커트의 볼륨이 신부가 가진 우아함을 최대치로 올려줘요.
오) 중세 유럽의 왕비가 눈앞에 있는 듯한, 우아한 아우라를 풍기는 클래식한 스타일의 드레스예요. 단정한 라운드넥에 적당한 볼륨의 파워숄더 포인트를 더해 레이스 드레스의 품격을 높였어요.

  

  

2.jpg

  with 하우스오브에이미

  

왼) 상체의 예스러운 느낌의 레이스와 스커트의 고급스러운 실크 광택의 조합이 아름다운 드레스로, 라운드넥 아래가 시스루로 처리되어 신부의 데콜테 라인이 노출! 여성스러움이 배로 느껴져요.
오) 라운드넥과 롱슬리브에 시스루가 덧대어져 있는 독특한 상체 디자인이 인상적! 페미닌한 레이스 패턴이 위&아래로 수놓아져 있으며, 봉긋 솟은 스커트 라인이 잘록한 허리를 더욱 부각시켜요.

  

  

3.jpg

  with 모네뜨아르

  

왼) 원형 모양의 비즈 디테일이 모래시계의 모래처럼 떨어지는 듯한 형태로 시선을 여기저기 분산시켜요. 하트톱 위에 라운드 형태의 일루전 네크라인을 덧대 몽환적인 무드를 증폭시켰답니다.
오) 순백의 도화지가 연상되는 매끈한 실크 머메이드라인 드레스! 상체에 레이스 원단을 덧대어 노출도를 확 떨어뜨렸죠. 라운드넥과 롱슬리브의 조합이 단아하고 청초한 매력을 내뿜어요.

  

  

4.jpg

  with 레이앤코

  

왼) 미세한 그물 짜임으로 되어 있는 원단 위에 레이스 문양과 아플리케 장식이 불규칙적으로 자리잡고 있어요. 생동감이 느껴지는 보헤미안 스타일의 라운드넥 드레스이죠.
오) 네크라인이 보통의 라운드넥보다 좀 더 시원하게 파인 형태! 신부의 굴곡진 몸 선을 여과 없이 드러내는 슬림핏으로 상체의 레이스와 비딩 디테일이 은은한 포인트 역할을 해요.

  

 

  

지금까지 드레스샵별로 라운드넥 드레스만 쏙쏙 골라서 살펴봤어요. 가장 베이직한 네크라인으로 크게 취향을 타지 않으며,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으니 다들 라운드넥 드레스 하세요~ 두 번 하세요~!

  

  

  

모네뜨아르 콘텐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