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티움 여의도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넓은 주차장으로 하객 만족 최고인 웨딩홀!!

 
하객들이 제일 신경 쓰는 건 음식과 바로 바로 주차죠! 요즘도 주차공간이 제대로 갖춰지지 않은 곳이 많은데요. BUT 여기는 달라요! 지금부터 넓은 주차공간으로 하객들의 편의를 수직상승 시킨 웨딩홀 4곳을 소개해드릴게요:)
 

  

1-1.jpg 1-2.jpg

  with 소노펠리체컨벤션

  

소노펠리체컨벤션(800대)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소노펠리체컨벤션은 무려 ‘800대’를 수용하는 주차공간을 소유하고 있는데요. 최대 수용인원이 700명인 컨벤션홀인 만큼 주차공간도 넓게 만들었어요! 11M의 천고와 28M의 버진로드, 단독홀, 120분 간격의 예식진행 등등 장점만 가득가득 모아놓은 웨딩 베뉴이기에 오픈 이후로 언제나 핫하답니다. +웅장, 럭셔리, 압도적인 아름다움을 갖춘 로비로 유명하기도 하죠!

  

  

2.jpg

  with 더파티움 여의도

  

더파티움 여의도(700대)

2020년 8월에 리뉴얼 오픈을 하는 더파티움 여의도! 이 곳 역시 700대에 달하는 주차공간을 구비하고 있는데요. 웨딩홀 내의 초대형 와이드미디어, 100평에 달하는 신부대기실 등등 스케일이 워낙 큰 곳이다 보니 주차공간 역시 넉넉해요~ 영등포 중소기업중앙회에 위치해 있어 교통도 편리하고 궁중요리, 양식, 일식, 디저트를 재해석한 클래식 푸드로 하객들의 오감을 만족시켜줄 준비가 완료된 곳이랍니다.

  

  

3.jpg

  with 공항컨벤션

  

공항컨벤션(1200대)

이름에 걸맞게 강서구 내에서 공항과 가장 가까운 웨딩홀 공항컨벤션! 3자리도 아니고 무려 4자리! 1200대에 달하는 주차공간이 있는데요. 식사시간도 2시간 30분 이상으로 여유롭게 식사가 가능해요. 아까 말했듯이 공항과 가깝게 위치해 있기 때문에 예식이 끝나고 허니문을 곧바로 떠나는 신랑신부님께 아주 최적화된 웨딩홀이라고 할 수 있어요~

  

  

4.jpg

  with 보타닉파크웨딩

  

보타닉파크웨딩(1000대)

SBS ‘언니는 살아있다’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한 보타닉파크웨딩! 이 곳 역시 1000대의 만만치 않은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미디어월 블랙톤&하우스웨딩의 다채로운 홀 컨셉을 갖추고 있고 연회장도 1000평에 달하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웨딩홀로 소문이 자자해요. 영국 블레넘 궁전과 자연친화적인 무드를 동시에 느끼고 싶다면 보타닉파크하세요:)

  

 

지금까지 와이드한 주차공간을 소유하고 있는 웨딩홀 4곳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넓은 주차장만큼이나 많은 매력을 지닌 곳들이니 서둘러 투어해 주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