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티움 여의도

본문 바로가기

콘텐츠

  

여의도쪽 웨딩홀은 여기가 꽉 잡고 있다쥬~!

 
서울지역엔 엄청나게 많은 웨딩홀들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여의도’에서 손꼽히는 웨딩홀 2곳을 알려드릴게요! 여의도 근처 웨딩홀을 찾고 있던 분이라면 지금 꼭 주목해주세요~~~
 

  

1-1.jpg 1-2.jpg

  with JK아트컨벤션

  

1. JK아트컨벤션

영등포구 문래로에 위치한 JK아트컨벤션은 문래역에서 도보 5분만 소요하면 도착할 수 있는 역세권 웨딩홀인데요. 높은 천고와 맛있는 연회음식으로 여의도 인기 웨딩홀이에요. 차분하고 중후한 느낌의 그랜드홀, 유러피안 클래식 웨딩을 경험할 수 있는 11M 천고의 아트리움, 화려하고 스타일리쉬한 엠버루체까지! 나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존재하듯 단점이 없는 곳이죠:)

  

  

2.jpg

  with JK아트컨벤션

  

주차는 건물 지하에 있는 대형 주차장에서 1500대 정도를 수용할 수 있고요. 신부대기실도 화장실&파우더룸이 마련되어 있어 신부님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연회장에 대한 얘기도 빼먹을 수 없죠~ 연회장은 1500석 규모로 마련되어 있으며 일반 뷔페로 준비되어 있어서 호불호 없이 맛있게 식사하실 수 있어요. 조리장님이 직접 개발한 스페셜 푸드와 즉시 조리되는 따끈따끈한 메뉴들도 많이 맛볼 수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아요!^^

  

  

3.jpg

  with 더파티움여의도

  

2. 더파티움 여의도

영등포구 은행로 중소기업중앙회에 위치한 더파티움 여의도! 리뉴얼을 통해 2020년 8월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는데요. 웨딩홀 내에 30M 크기의 멀티플렉스가 있고 대리석 마감으로 웅장함이 남다른 1관, 100평의 신부대기실과 왕실 대저택 컨셉인 2관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말만 들어도 심장이 두근두근 하지 않나요?! 또, 각 층별로 홀과 로비를 따로 사용하기 때문에 정신 없는 예식을 여유롭고 편리하게 치를 수 있죠.

  

  

4.jpg

  with 더파티움여의도

  

기존 ‘더파티움강남’의 명성과 업그레이드된 고품격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는 더파티움 여의도는 한정식+세미뷔페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궁중요리, 양식, 일식, 디저트를 재해석한 클래식 푸드로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어요! 그리고 중소기업중앙회 건물에 위치해서 혼잡해 보일 것 같지만 주말엔 거의 예식 전용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이 부분에 대한 걱정은 접어주셔도 된답니다~:)

  

 

  

여의도, 영등포 쪽으로 웨딩홀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은 위에 2곳을 눈 여겨 봐주세요~ 웨딩홀 투어를 할수록 더 반하는 가치 있는 웨딩 플레이스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