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선택
아이웨딩SNS
웨딩드레스-브랜드리뷰

마른 신부도 글래머 몸매로 만드는 웨딩드레스

656

  

마른 신부도 글래머 몸매로 만드는 웨딩드레스

 
마른 신부도 통통한 신부 못지않게 웨딩드레스 선택에 앞서 고민이 한두 개가 아닐 텐데요. 마른 몸매는 볼륨감이 부족하기에 핏 되는 드레스를 입게 되면 더 말라보일 수 있죠. 하/지/만 마른 신부도 체형에 맞는 라인과 디자인, 소재 등을 고려하여 셀렉한다면 충분히 커버 가능!! 제이미브라이드가 볼륨감을 선물하는 드레스를 추천할 테니 지금부터 집중해주세요~
 

  

1-1.jpg 1-2.jpg

  with 제이미브라이드

  

추천하는 라인은? A라인&벨라인

마른 체형에는 풍성한 라인의 A라인과 벨라인이 찰떡이에요. 볼륨감과 입체감 있는 스커트가 시선을 넓게 분산시켜주며, 왜소한 몸매를 보완해주기 때문이죠. 반면, 바디라인에 피트되는 머메이드라인은 피해주는 것이 좋아요. 볼륨감 없는 바스트와 힙이 부각되어 더욱 빈약해 보일 수 있기 때문!

  

  

2.jpg

  with 제이미브라이드

  

추천하는 디자인은? 화려한 디자인

화려한 크리스털 비즈 장식이나 자수, 패턴이 가미되어 있는 드레스는 시선을 여기저기 분산시키기에 마른 체형을 커버하기에 아주 적격인 드레스예요. 뿐만 아니라 한층 더 럭셔리하고 엘레강스한 신부로 거듭할 수 있죠. 단, 너무 과도한 디테일은 오히려 왜소함을 강조할 수 있으니 잔잔한 디테일이 좋답니다~

  

  

3.jpg

  with 제이미브라이드

  

추천하는 소재는? 레이스 소재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의 실크 소재는 몸매의 실루엣을 부각하기에 실크 소재보다는 레이스 소재를 추천해요. 레이스 소재는 고유의 잔잔한 패턴이 신부의 몸매에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부여해주기 때문이죠. 레이스 드레스는 어떤 체형과도 찰떡호흡을 이루어 실패 확률이 적으니 꼭 피팅 해 보길 바라요~

  

  

4.jpg

  with 제이미브라이드

  

추천하는 소매는? 퍼프소매or롱슬리브

어깨라인이 봉긋 솟아 볼륨감을 선사하는 퍼프소매 or 팔목까지 내려오는 롱 슬리브 디자인은 마른 팔 라인을 가리기에 둘도 좋이 좋은 소매에요. 체형 보완뿐만 아니라 클래식하고 귀족적인 무드를 연출할 수 있죠. 소매를 과감히 생략한 슬리브리스는 빈약한 팔이 적나라하게 드러나기에 꼭 피해주셔야겠죠^^?

  

 

  

제이미브라이드가 알려드린 팁들만 기억한다면 마른 몸매가 무슨 걱정?! 밋밋한 몸매에서 글래머한 몸매로 재탄생할 수 있으니 지금 당장 머릿속에 입력해주세요:D

  

  

  

  • * 아이브랜드플러스의 모든 컨텐츠는 해당 업체들의 요청에 따라 등록 을 허가받은 컨텐츠입니다.
  • * 컨텐츠의 수정/삭제를 원하실경우 [수정요청]을 클릭 후, 수정을 원하시는 게시물의 제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컨텐츠 수정 요청
연관 컨텐츠
좋아요 공유 0 스크랩 0 댓글 0
아이웨딩SNS
(주)아이패밀리SC (아이웨딩네트웍스)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150길 7 |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59-9
대표자 : 김태욱,김성현 Tel : 02.540.4112 Fax : 02.6910.4111
사업자등록번호 : 120-86-00633 통신판매신고번호 : 강남 제2927호
Copyright(C) 2017 iFamily SC, CO.,LTD. All Right Reserved.

서비스 보증제 안내

01. 약관

1. 약관정의
본 약관은 결혼준비 과정에서 예기치 않게 발생될 수 있는 SERVICE의 미비 및 불이행으로 인해 관련 행사에 차질과 문제가 발생한 경우 객관적인 보상기준을 명시하여 회사를 이용 하는 과정에 있어 불필요한 분쟁이나 불만을 해소하는데 있습니다.
2. 효력
서명 주체의 대상은 신랑, 신부님과 양가부모님으로 한정하며 서명직후 효력이 발생됩니다. 분쟁이나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회사의 공식안내메일 또는 구두안내 보다 본 보증제가 우선합니다.
3. 보증의 범위
보증은 ㈜아이패밀리에스씨에서 이용하신 상품과 서비스에 한해 적용합니다. 이용업체에서 고객님이 직접 구매 또는 이용하신 상품과 서비스는 적용되지 않으며 행사와 관련 없 는 주관적인 불만족은 보증의 범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4. 예외규정
주관적인 불만이나 보증제도에 없는 서비스 불이행에 대하여 보상이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에 회사는 고객님과 다양한 방법(삼자대면, 회사의 상관례, 중재기관)을 통해 협의하 여 보증방안을 마련합니다.

02. 서비스 보증제

사진 / 영상앨범 (DVD)
사진 불만족의 경우 해당 스튜디오의 샘플을 기준으로 판단하며 환경적인 요인(식장, 계절, 고객님의 기분)에 따라 제기되는 불만족 기준은 보상 기준에 포함 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리허설촬영 손, 망실 리허설재촬영(동일조건)
    현금 20만원
  • 예식사진 부분 손, 망실
    (대기실 or 폐백실)
    현금 30만원
  • 예식사진 부분 손, 망실
    (식장 or 원판)
    현금 200만원
  • 예식사진 전체 손, 망실 현금 500만원
  • 사전안내 미비 출고지연
    (앨범 컷 선정완료 후 80일 이후 출고 시)
    ※단, 터치아트, 언아더데이, 제이유스냅, 빈야트리, 더나인야드, 봉스튜디오, 원파인데이의 경우
    (앨범 컷 선정 완료 후 90~100일 이후 출고시)
    현금 5만원
드레스 / 예복(턱시도, 맞춤정장)
드레스 및 예복 가봉완성도는 고객님의 체형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의상 착용 시 불편하신 사항을 아이패밀리 측에 전달해 주시면 빠른 조치를 취해 드리겠습니다.
  • 가봉불량, 소품누락, 드레스 배송지연 현금 20만원
  • 예식 드레스 배송누락 또는 대체 상품 착용 해당 드레스 판매가의 3배
  • 리허설 드레스 배송누락 또는 대체 상품 착용 리허설 재촬영(동일조건) 현금 20만원
  • 도우미(헬퍼)지각 및 불성실 헬퍼 비용 전액 환불
  • 맞춤정장 가봉 및 품질불량 일체 재 작업 3회 이상 재 작업 시 전액 환불
헤어&메이크업 / 스킨케어
뷰티 관련 상품 중 의료시술 및 관련 서비스는 안내, 판매하지 않으며 해당매장 이용 시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헤어, 메이크업은 행사종료 이후 이의 제기를 해 주시는 경우에는 별도의 조치나 보상이 어렵습니다.
시술 중 또는 완료직후에 이의제기를 해주시면 최선을 다해 조치해 드리겠습니다.(재 시술 등) 본래 이용하신 헤어&메이크업 외에 행사당일 고객님 요청에 의한 헤어 시술(펌, 컷트) 등으로 인한 지연은 보상기준 에서 제외됩니다.
  • 계약서에 명시된 직급자가 아닌 경우(하위직급만 해당) 헤어&메이크업 판매가 전액 환불
  • 피부트러블 발생 의료보험 적용한도 내 최대 30만원 치료비 보상
  • 시술시간 지연으로 인한 예식지연 - 30분 이상 지연 - 판매가의 50% 환불
    - 1시간 이상 지연 - 판매가 전액 환불
한복 / 예물 / 예단품목(이불, 은수저, 그릇)
한복, 예물 상품 구매 시 해당 상품의 “계약금”은 해당 이용업체로 결제 하시고, “잔금, 추가금”의 경우 반드시 아이패밀리 측으로 결제 하셔야 합니다. 계약금 이외의 금액(잔금, 추가금) 등을 이용업체로 직접 결제 할 경우 누락, 지연, 폐업 등의 피해에 대한 보증이 불가 합니다.
  • 원단 및 사이즈 불량, 세팅, 가봉, 파손 및 제품 불량 일체 재 작업 또는 교환
  • 예물보증서 무단변경, 중량 미달 제품 판매 상품 판매가 전액 환불
폐백 / 이바지 / 웨딩연주 / 부케 / 웨딩카 / 포토테이블
폐백, 이바지 음식 변질로 인한 질병은 생산물 배상책임 보험 약관(해당 이용업체)에 따라 손해배상을 시행합니다.
“웨딩카” 차량운행 중 발생한 대인사고에 대해서는 자동차보험 약관(해당 이용업체)에 따라 손해배상을 시행합니다.
  • 계약 또는 확정하신 상품과 상이한 제품이 배송된 경우 상품 판매가 전액 환불
  • 계약 또는 확정하신 상품이 미 배송되어 행사 차질이 생긴 경우 판매가의 5배 보상
파티 / 이벤트 / 테마예식
행사 당일 현장에서 추가한 상품은 보상기준에서 제외됩니다.
  • 계약 또는 확정하신 상품과 상이한 제품이 배송되었거나, 상품이 미 배송되어 행사 차질이 생긴 경우 전액 환불
  • 계약 또는 확정하신 상품 중 일부상품(사진, 영상)이 손, 망실된 경우 상품 판매가의 15% 보상
청첩장 / 가전, 가구 / 여행 / 인테리어 / 해외예식
해당 상품과 서비스 관련 보증은 각 상품 이용 계약약관(해당 이용업체)에 따릅니다.

03. 사전 안내 말씀

1. 결혼준비 과정에서 많은 스케줄이 발생됩니다. 고객님의 사정으로 방문시간을 못 지키시게 되는 경우에는 해당매장 또는 아이패밀리 고객센터(02-540-4112)로 사전에 꼭 통보해 주셔야 합니다.
(통보 없이 스케줄 취소가 되는 경우에는 보증 적용이나 불만족에 대한 조치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2. 행사에 직접적인 차질이 없는 이용 업체 또는 아이패밀리 담당자의 불친절 상황 발생시 내용 수신 후 해당매장 또는 담당자 변경 조치를 이행합니다. 3. 이용업체에 직접 결제를 하는(청첩장, 여행, 가전, 가구) 상품에 대해서는 관련 약관을 꼼꼼히 검토해 주시고 해당약관을 어기거나 이행하지 않는 경우에는 아이패밀리 고객센터(02-540-4112)로 연락 주시면 최선을 다해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4. 불가피하게 발생되는 불만족 문제 중 보증제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은 회사가 객관적인 확인을 잘 파악할 수 있도록 전달해 주시기 바라며 필요 시 회사는 이용하신 업체나 담당자와의 삼자 대면 등의 요청을 드립니다. 내용여부에 따라 즉각적인 시정, 책임자가 사과조치 또는 보증 내용에 근거한 보상을 실시합니다. 5. 서비스 품질개선 및 예기치 않은 불만족의 원만한 해결 등을 위해 고객님과의 모든 통화 내용은 녹취되며, 녹취한 내용은 고객님을 포함한 외부에 일체 제공되지 않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기업 ㈜아이패밀리에스씨를 이용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저희 아이패밀리에스씨는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보다 만족스런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