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몽드 남산점 평점
만족도
9.5/10
(20건)
-
김*름 2024.07.22여심저격 그 자체 베뉴였던 앨리스몽드! 처음 도착했을 때부터 의전도 너무 친절히 잘 해주시고 상담도 꼼꼼하시며 베뉴도 사진보다 실물이 더 예뻐서 당일 계약으로 진행하고 왔습니다 : ) 하우스 웨딩을 꿈꾸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려요!!
-
이*은 2023.12.11지난 일요일에 방문했습니다. 입구부터 반갑게 맞이해 주시는 직원분들 덕분에 기분이 좋았어요!!
다른 후기를 찾아보다 교통이 불편하다는 말이 있어 일부러 대중교통을 이용해 보았는데 앨리스몽드 앞으로 다니는 버스가 생각보다 잘 되어있고, 정류장에서 얼마 걷지 않아서 불편하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았습니다. 차량도 입구와 길건너편에서 발렛 직원분들이 안내해주신다고 하니 차량이용도 전혀 불편하지 않을 것 같아요!
또 상담내내 확실히 커스텀웨딩을 할 수 있다는 점과 전문적인 느낌을 강하게 받아서 믿음이 갔어요! 기본적인 그린세팅이 되어있었는데도 푸릇푸릇하니 정원에 온 것 같이 너무 예뻤어요!!!. 진짜 제 결혼식을 한다면 얼마나 더 예쁠까 상상하게 되더라구요!
저는 예상인원이 250명이상 될 듯하여 부모님과 인원수 조율이 된다면 앨리스몽드로 결정 하려고 합니다. 만약에 인원 수를 줄이지 못한다면 일요일 1부 2부로 나눌수 있다고 하니 희망을 가쟈보려고 합니다~!
결혼식은 제 생에 단 한번뿐이니깐 제가 마음에 드는 곳이 가장 중요한것 같아용!!! -
박*현 2022.06.03너어어어어무 예뻤어요 ㅎㅎ
앞에 발렛부터 넘 맘에 들고 ㅎㅎ
플레이팅도 예쁘고 바닥 타일도 예쁘고
웰컴으로 주신 마카롱도 예쁘고 다예뻤어요 ㅋㅋㅋ
너무 맘에 들어서 예약했지만
금액적인 부담으로 취소했네요ㅠㅜ
싫은 소리 없이 환불까지 해주셨어요!
죄송해요 실장님..
특별한 웨딩 원하시는 분 추천합니다~ -
오*영 2022.05.24원하는 날짜에 예식이 가능해서 상담을 잡았습니다. 근데, 상담을 기다리는 중에 원하는 날짜가 나갔네요. 너무 아쉽고 속상합니다. 홀은 정말 예뻐요 너무 예뻐요. 저희는 저녁 웨딩을 계획하고 있어서 저녁시간의 매력을 활용할 수 있는 장소를 원했어요. 앨리스 몽드의 루프탑과 그리고 높은 지대에서 바라보는 서울 야경이 바로 저희의 니즈를 꼭 맞춰줬었는데, 정말 너무 아쉽네요. 사람마다 예산의 기준이 다르겠지만, 저는 이 정도 예산 투자해서라도 꼭 하고 싶었던 곳입니다. 하지만, 원하는 날짜가 저희의 기념일이었어서 날짜를 포기할 수 없었습니다. 신랑도 아쉬워하네요. 앨리스몽드에서 결혼하시는 커플들 모두 행복하셨음 좋겠어요.
-
오*민 2021.12.27일정이 안돼서 못가봤는데 전화로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어요!
-
신*서 2021.04.19다른곳을 계약하기로 해서 방문도 못했습니다만
일단 방문 일정 체크를 사전에 꼼꼼하게 해주시기도 하고
체계적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임*은 2021.04.09천만원은 그냥드네요^^;;
-
박*진 2021.04.06입구가 특별한 느낌이 드는 하우스웨딩홀이였고 여러층을 잘 활용할 수 있으면 좋을거 같았습니다. 다만 식이 진행되는 공간의 느낌이 저희와 맞지않아서 저희는 패스 ㅠㅠ
아 맨위층 테라스 뷰가 좋았던 기억이 있네요. 건물 전체가 층마다 느낌이 달라서 정말 하루종일 파티를 해도 지루하지 않을거 같았습니다.